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수유점] 서가 단면도
(0)

북한말을 소재로 쓴 동시 54편을 엮은 동시집이다. 한반도의 종전과 평화 분위기가 정착되길 바라며 외래어가 없이 순우리말로 이루어진 북한말을 재미있는 동시로 만들어 북한말의 아름다움과 재미를 아이들에게 전달하고자 한다.

: 예쁘다. 아름답다. 신기하다. 윤미경 선생님의 《반짝반짝 별찌》 말은 마음을 여는 열쇠.
북쪽 아이들과 머리를 맞대고 낭송할 예쁘고 아름답고 신기한 동시집!
김원중 (가수)
: 새리새리 발면발면하던 통일이 우선우선 걱석걱석 다가오고 있음이 보여요.
윤미경 선생님 수고에 감사드려요.
: 재미난 북한말 동시로 우리가 먼저 평화의 문을 열어요.
이 동시는 통일조국의 마중물이군요.

수상 :2015년 푸른책들 푸른문학상
최근작 :<그림자 상어>,<수면마녀와 꿈꾸는 돌멩이>,<멸치 블랙박스> … 총 47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43종 (모두보기)
소개 :‘마음도 그림도 가볍게!’ 좋아하는 것들을 그림으로 그리면 마음이 가벼워집니다. 이 책에 그림을 그리며 가벼운 마음으로 너른 들판의 어린 시절로 돌아갈 수 있었습니다.
홍익대학교 회화과를 졸업하고 일러스트레이터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동화 《으라차차 길고양이 나가신다!》 《담벼락의 고양이 이웃》 《걱정방 팔로우했습니다》, 동시집 《반짝반짝 별찌》 《전봇대는 혼자다》 《별에 다녀오겠습니다》 《마음이 예뻐지는 우리 동요, 따라 쓰는 노랫말》 등 여러 어린이책에 그림을 그렸습니다.

국민서관   
최근작 :<봄 축제에서 만날까?>,<동시 백화점>,<타세요, 타!>등 총 342종
대표분야 :그림책 12위 (브랜드 지수 674,494점)
추천도서 :<길 아저씨 손 아저씨>
두 다리가 불편한 길 아저씨와 두 눈이 보이지 않는 손 아저씨가 서로 도와 어려움을 이겨내고 행복을 만들어 간다는 이야기를 담은 그림책이다. &lt;훨훨 간다&gt; &lt;강아지 똥&gt;의 작가 고 권정생 선생님의 다정하고 따뜻한 글에 김용철 화가의 섬세하고 정성스런 석판화가 멋지게 어우러진 작품이다.

목선철 편집실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