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수유점] 서가 단면도
(0)

국민서관 그림동화 시리즈 210번째 그림책. 골목길 물웅덩이에 비친 소박하고 아름다운 세상! 막 비가 개고 동네 길가에 물웅덩이가 생겼다. 비가 내리며 생겼다가 점차 사라져 가는 물웅덩이. 물웅덩이는 거기서 무엇무엇을 보았을까?

이 책은 우리가 예사로 보면서 눈여겨보지 않는 일상의 풍경을 군더더기 없는 문장과 소박한 그림으로 그려내고 있다. 물웅덩이가 전하는, 비 그친 뒤 맑게 갠 하늘만큼이나 투명하고 담백한 이야기가 마음에 잔잔한 물결을 일으키며 일상의 소중함을 일깨워줄 것이다.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동아일보 2018년 6월 9일자 '어린이 책'

최근작 :<나는 큰 걸까, 작은 걸까?>,<비가 그치면…> … 총 2종 (모두보기)
소개 :1973년에 태어나 쓰쿠바대학을 졸업하고, 현재 도쿄에 살고 있습니다. 주로 그림책 작업을 하고 있으며, 그림책 《시계 푸름이》, 《갈색 포장지 이야기》, 《비가 그치면…》 등이 있습니다. 월간 그림책에 〈아플리케의 아기 새〉를 실었습니다.
최근작 :<사랑 사랑 ㄱㄴㄷ>,<그대로 계세요 어머니, 아버지>,<그 여자의 가위> … 총 184종 (모두보기)
소개 :

국민서관   
최근작 :<봄 축제에서 만날까?>,<동시 백화점>,<타세요, 타!>등 총 341종
대표분야 :그림책 12위 (브랜드 지수 674,827점)
추천도서 :<길 아저씨 손 아저씨>
두 다리가 불편한 길 아저씨와 두 눈이 보이지 않는 손 아저씨가 서로 도와 어려움을 이겨내고 행복을 만들어 간다는 이야기를 담은 그림책이다. &lt;훨훨 간다&gt; &lt;강아지 똥&gt;의 작가 고 권정생 선생님의 다정하고 따뜻한 글에 김용철 화가의 섬세하고 정성스런 석판화가 멋지게 어우러진 작품이다.

목선철 편집실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