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6,200원 I 최고가 : 6,200원
  • 재고 : 1부 I 도서 위치 : D52 [위에서부터 6번째칸]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1)

국민서관 그림동화 205권. 해적이 된 아기 돼지의 새로운 도전에 대한 책이다. 아기 돼지 루퍼스는 해적이 되고 싶었지만 매번 거절을 당한다. 하지만 글을 읽을 줄 안다는 점 덕분에 그토록 원하던 해적이 된다. 해적들은 루퍼스 덕분에 보물도 쉽게 찾고, 글도 배운다.

루퍼스 리로이 윌리엄스 3세는 궤짝에 책을 한가득 싣고 항해에 나섰다. 책은 읽고 또 읽어도 재미있었다. 하지만 해적들은 새로운 이야기를 원했다. 루퍼스는 어느 날 밤, 혼자 망대에 올라간다. 그리고 파도에 일렁이는 달빛과 달 주변을 빙글빙글 도는 별과 저 멀리멀리 보이는 붉은 행성을 보았다. 그리고 그 순간, 자신이 무엇을 해야 할지 깨달았다. 바로, 우주로 가는 것이었는데….

스쿨 라이브러리 저널
: 아이들은 이 설득력 있는 분홍색 영웅을 사랑할 것이다.
뉴욕 타임즈 온라인
: 예상 가능하고 반복적인 킴 그리스웰의 이야기는 아이들에게 안정감을 준다. 펜과 물감으로 그린 고르바초프의 그림은 색이 풍부하고 세부 묘사가 탁월하여 시간을 초월하는 매력이 있다.
: 인내와 책 읽기의 즐거움을 보여 주는 이야기
스쿨 라이브러리 저널
: 《돼지 루퍼스, 학교에 가다》의 사랑스러운 돼지가 돌아왔다. 일대일로 읽기에도, 많은 이들이 돌아가면서 읽기에도 좋은 책!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동아일보 2018년 2월 24일자 '어린이 책'

최근작 :<돼지 루퍼스, 우주에 가다>,<돼지 루퍼스, 바다에 가다>,<돼지 루퍼스, 학교에 가다> … 총 3종 (모두보기)
소개 :어려서부터 책을 사랑했어요. 루퍼스처럼 말이에요. 날마다 도시락 가방, 책, 필통을 들고 학교에 가는 언니를 무척 부러워했던 그리스웰은 자신의 어린 시절을 떠올리며 《돼지 루퍼스, 학교에 가다》를 썼어요. 다섯 아이의 엄마이기도 한 킴은 현재 오리건 주 애슐랜드에서 매일매일 어린이 책 만드는 일을 하고 있답니다.
최근작 :<펭귄이 된 꼬마 거북이>,<난 뭐든지 셀 수 있어>,<빨강 빨강 빨강> … 총 168종 (모두보기)
소개 :어려서부터 그림을 그리고 이야기 만들기를 좋아했어요. 학창 시절에는 미술과 문학을 특히 잘했고요. 1991년에 우크라이나에서 미국으로 이사해 뉴욕 브루클린에서 살면서 《돼지 루퍼스, 학교에 가다》, 《돼지 루퍼스, 바다에 가다》, 《동그란 파이 하나가》, 《난 뭐든지 셀 수 있어》 등 지금까지 50권이 넘는 어린이책을 만들었답니다.
최근작 : … 총 17종 (모두보기)
소개 :아동학과 심리학을 전공한 뒤 번역도 하고 어린이 책도 만들고 있어요. 옮긴 책으로는 《이건 상자가 아니야》, 《메리와 생쥐》, 《꿈꾸는 레모네이드 클럽》, 《줄리어스, 어디 있니》 등이 있어요.

국민서관   
최근작 :<봄 축제에서 만날까?>,<동시 백화점>,<타세요, 타!>등 총 342종
대표분야 :그림책 12위 (브랜드 지수 674,555점)
추천도서 :<길 아저씨 손 아저씨>
두 다리가 불편한 길 아저씨와 두 눈이 보이지 않는 손 아저씨가 서로 도와 어려움을 이겨내고 행복을 만들어 간다는 이야기를 담은 그림책이다. &lt;훨훨 간다&gt; &lt;강아지 똥&gt;의 작가 고 권정생 선생님의 다정하고 따뜻한 글에 김용철 화가의 섬세하고 정성스런 석판화가 멋지게 어우러진 작품이다.

목선철 편집실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