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광주충장로점] 서가 단면도
(0)

국민서관 우리 그림책 22권. 지난 가을, 곰 아저씨는 단짝친구 노랑딱새 부부와 아쉬운 작별을 했다. 추운 겨울이 다가오고 있었기 때문이다. 노랑딱새 부부는 남쪽 나라로 이사를 갔고, 곰 아저씨는 봄이 올 때까지 푹 잠을 자기로 했다. 따뜻한 봄이 되면 다시 만날 것을 기대하며 곰 아저씨는 잠이 들었다.

시간이 얼마나 흘렀을까? 숲속 마을에 겨울이 찾아오고 흰 눈이 소복이 내렸다. 동물 친구들은 너도나도 밖으로 나와 눈싸움을 시작했다. 친구들의 웃음소리는 숲속을 가득 메웠다. 그리고 그만, 곰 아저씨의 겨울잠을 깨우고 말았다. 곰 아저씨는 쿵쾅거리며 집 밖으로 나오는데….

수상 :2016년 볼로냐국제아동도서전수상작
최근작 :<분홍 괴물>,<나는 코끼리야>,<[빅북] 행복한 여우> … 총 22종 (모두보기)
소개 :그림책 작가이자 일러스트레이터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2015년 한국 안데르센상 창작 동화 은상을 수상했고, 2016년 볼로냐 국제 아동 도서전에서 올해의 일러스트레이터로 선정됐습니다. 2017년 나미 국제 콩쿠르에서 입선했으며, 2019년 아시아 문화 전당 국제 교류 사업 작가로 선정됐습니다. 『나는 코끼리야』로 제4회 웅진주니어 그림책상공 모전에서 우수상을 수상했습니다. 지은 책으로 『내가 그려 줄게』, 『집으로』, 『곰 아저씨의 선물』, 『어느 여름날』 등이 있습니다.

국민서관   
최근작 :<봄 축제에서 만날까?>,<동시 백화점>,<타세요, 타!>등 총 341종
대표분야 :그림책 12위 (브랜드 지수 674,602점)
추천도서 :<길 아저씨 손 아저씨>
두 다리가 불편한 길 아저씨와 두 눈이 보이지 않는 손 아저씨가 서로 도와 어려움을 이겨내고 행복을 만들어 간다는 이야기를 담은 그림책이다. &lt;훨훨 간다&gt; &lt;강아지 똥&gt;의 작가 고 권정생 선생님의 다정하고 따뜻한 글에 김용철 화가의 섬세하고 정성스런 석판화가 멋지게 어우러진 작품이다.

목선철 편집실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