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국민서관 그림동화 195권. 소녀 데이지가 길을 잃고 아픈 벌을 치료해 주면서 우정과 자연에 대해 배워가는 모습을 담았다. 또한 점점 수가 줄어들고 있는 벌을 통해 인간을 비롯해 모든 동식물이 함께 살아가려면 어떻게 해야 할지 생각하게 한다. 이를 통해 작가의 자연에 대한 사랑과 작은 동물들에 대한 공감을 느낄 수 있다.

인간과 자연은 서로 어우러져 살아가고 있다. 우리의 작은 행동은 자연에 도움이 될 수도 있고, 해가 될 수도 있다. <내 친구 꼬마 벌>은 ‘자연’을 공부할 대상으로만 알고 있는 요즘 아이들에게, 자연은 우리와 함께 숨 쉬는 생명체라는 사실을 자연스레 받아들이도록 한다.

그리고 자연과 동물들 모두 결국 가족의 생명과 건강, 우리가 사는 마을과 사회, 세상과 이어져 있다는 사실을 이해하도록 한다. 아이들은 그림책을 읽으며 항상 곁에 있는 것들이어서 하찮게 여기던 자연과 동물들을 점점 가까운 나의 친구로 새로이 여기며 그 소중함도 깊이 깨달아 갈 수 있을 것이다.

: 세밀한 그림으로 즐거움을 선사하는 제이의 유화는 부드럽고 섬세하다.
달콤한 벌에 관한 한 편의 목가적인 시.
: 유화 물감으로 부드럽게 그린 그림들의 주된 색조는 환한 햇살을 받은 대지의 빛깔이다.
또한 원근법과 만화 형태로 이야기를 풀어 가는 방식을 잘 이용하고 있다.
이야기에는 감탄하며 감상할 점이 무척 많이 담겨 있다.
스쿨 라이브러리 저널
: 앞으로 시리즈가 기대될 정도로 멋진 우정에 관한 이야기이다.
권말의 글에는 벌의 중요성과 함께 벌들을 불러 모으고 보호할 방법에 관해 도움이 되는 내용이 실려 있다.
퍼블리셔즈 위클리 온라인
: 제이는 벌이 나는 모습을 양면에 걸쳐 크게 그린 그림들과 작은 그림들 그리고 하늘에서 내려다본 땅의 그림 등 다양한 그림을 뒤섞어, 이야기를 시각적으로 분명하게 전달한다.
권말의 글에서는 수가 줄어들고 있는 꿀벌들의 문제를 지적하고
벌의 수를 늘리는 데 독자들이 도움을 주기 위해 키울 수 있는 식물들을 제시하고 있다.

최근작 :<내 친구 꼬마 벌>,<어제를 찾아서>,<파도가 바닷가에 남긴 것> … 총 177종 (모두보기)
소개 :영국의 런던 대학에서 그래픽 디자인을 전공했으며, 지금도 런던에 살며 일러스트 디자인을 하고 있다. 잠시 애니메니션 분야에서도 일했고 광고 및 기타 일러스트레이션 작업을 많이 하고 있다. 그녀의 작품은 『퍼블리셔스 위클리』와 미국의 전문 서평지인 『커커스 리뷰』 등의 매체로부터 ‘아름답고 창조적이며 매혹적’이라는 찬사를 받았으며, 런던 칼리지 오브 프린팅 일러스트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주요 작품으로 『웰컴 투 동물원』, 『오늘은 모두의 생일』, 『호두까기 인형』, 『구름으로 만든 옷』 등이 있다.
최근작 :<우리 아빠가 제일 멋져!>,<내 꼬리가 최고야> … 총 357종 (모두보기)
소개 :

국민서관   
최근작 :<봄 축제에서 만날까?>,<동시 백화점>,<타세요, 타!>등 총 342종
대표분야 :그림책 12위 (브랜드 지수 674,555점)
추천도서 :<길 아저씨 손 아저씨>
두 다리가 불편한 길 아저씨와 두 눈이 보이지 않는 손 아저씨가 서로 도와 어려움을 이겨내고 행복을 만들어 간다는 이야기를 담은 그림책이다. &lt;훨훨 간다&gt; &lt;강아지 똥&gt;의 작가 고 권정생 선생님의 다정하고 따뜻한 글에 김용철 화가의 섬세하고 정성스런 석판화가 멋지게 어우러진 작품이다.

목선철 편집실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