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국민서관 우리 그림책 시리즈 11권. 한반도 평화를 기원하는 마음이 담긴 그림책이다. 새터민 아이들, 북한으로 보내진 1,001마리 소떼, 실향민 할아버지, 비무장지대를 지키고 있는 남북한 군인들을 통해 남북 분단 현실을 다룬 최초의 그림책이자 그리움을 안고 사는 이들의 슬픔을 위로하는 책이다.

털실 뭉치가 멀리멀리 날아간다. 혼자 놀던 아이가 뻥 찬 털실 뭉치가 어느 시골 목장의 암소 앞에 떨어진다. 암소가 뒷발로 찬 털실 뭉치는 할아버지 앞에 떨어진다. 할아버지가 지팡이로 때린 털실 뭉치는 산을 넘고 강을 건너 한 아이 앞에 떨어진다. 털실 한 뭉치는 무엇을 싣고 왔을까?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한겨레 신문 2010년 10월 6일 새 책

최근작 :<열 살, 명심보감을 만나다>,<아버지의 하얀 이꽃>,<전복순과 같이 줍깅> … 총 133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꼬마 곰 고미>,<안녕? 열두 달>,<첫눈> … 총 11종 (모두보기)
소개 :한 장으로 마음을 주고받는 카드 만드는 일을 오랫동안 해 오다가 더 긴 이야기를 하고 싶어 그림책을 만들고 있습니다. 쓰고 그린 책으로 《첫눈》 《울트라 비밀권법》 《안녕 열두 달》이 있습니다.

국민서관   
최근작 :<옆집에 공룡이 산다>,<니나의 숨겨진 초능력>,<옹진골 옹고집>등 총 346종
대표분야 :그림책 12위 (브랜드 지수 678,952점)
추천도서 :<길 아저씨 손 아저씨>
두 다리가 불편한 길 아저씨와 두 눈이 보이지 않는 손 아저씨가 서로 도와 어려움을 이겨내고 행복을 만들어 간다는 이야기를 담은 그림책이다. &lt;훨훨 간다&gt; &lt;강아지 똥&gt;의 작가 고 권정생 선생님의 다정하고 따뜻한 글에 김용철 화가의 섬세하고 정성스런 석판화가 멋지게 어우러진 작품이다.

목선철 편집실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