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클라리스 빈은 어디서건 골치가 아프다. 집에서는 귀찮은 동생과 언니, 오빠에 시달리는 데다가 학교에 가면 멍하니 허공만 바라보다가 선생님께 꾸중을 듣는 게 일쑤니까. 클라리스 빈이 좋아하는 건 딱 하나, '루비 레드포트 총서'라는 탐정 소설이다. 클라리스 빈이 이 책을 읽기 시작하면서부터 책벌레가 되었을 정도로, 이 책은 무지무지 재미있다. 비록 선생님은 그런 책이 '도대체 배울 거라곤 하나도 없는 책'이라고 하지만.

발랄한 입말, 기발한 그림, 말투를 고스란히 담아 꿈틀거리는 글 배치 등 로렌 차일드만의 독특한 형식은 여전히 눈길을 사로잡는다. 또한 아이들의 평범한 생활 속에, 뼈 있는 한 가지 주제를 아이들의 말로 유쾌하게 담아내고 있다.

지은이는 주인공 ‘클라리스 빈’의 입을 빌어 '즐거운 책읽기'에 대해 말하고 있는데 책, 특히 아이들 책은 반드시 교육적이어야 한다는 고정관념 대신, 아이들 스스로 찾아 읽는 '재미난 책'도 충분히 가치 있다는 사실이다. 그만큼 이 책도 무엇인가 배우고 있다는 것을 깨닫지도 못할 정도로 재미있다.

최근작 :<착해야 하나요?>,<멋진 귀를 가진 개를 키우고 싶어>,<딱 하나 고를게> … 총 695종 (모두보기)
소개 :콜라주 기법을 이용한 특유의 세련된 그림과 글로 전 세계에서 널리 사랑받는 작가입니다. 그림책 「찰리와 롤라」 시리즈의 첫 책 『난 토마토 절대 안 먹어』로 CILIP 카네기 상을, 『요 런 고얀 놈의 생쥐』로 스마티즈북 금상을 받았습니다.
최근작 :<어린이를 위한 이야기> … 총 188종 (모두보기)
소개 :번역하고 글쓰고 강의해요. 놀고 걷고 딴짓도 하고요. 외국 문학 작품을 우리말로 옮기는 일을 30년 이상 했어요. 로알드 달의 《마틸다》, 유리 슐레비츠의 《그림으로 글쓰기》, 그리고 미카 아처의 《나 진짜 궁금해!》를 번역했어요.

국민서관   
최근작 :<옆집에 공룡이 산다>,<니나의 숨겨진 초능력>,<옹진골 옹고집>등 총 346종
대표분야 :그림책 12위 (브랜드 지수 679,071점)
추천도서 :<길 아저씨 손 아저씨>
두 다리가 불편한 길 아저씨와 두 눈이 보이지 않는 손 아저씨가 서로 도와 어려움을 이겨내고 행복을 만들어 간다는 이야기를 담은 그림책이다. &lt;훨훨 간다&gt; &lt;강아지 똥&gt;의 작가 고 권정생 선생님의 다정하고 따뜻한 글에 김용철 화가의 섬세하고 정성스런 석판화가 멋지게 어우러진 작품이다.

목선철 편집실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