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용돈을 올려 달라는 말에 엄마들이 하나같이 눈도 깜짝하지 않자, 미소아파트 오총사인 동진, 지승, 진서, 예석, 혁은 ‘오총사 협회’를 만들어 용돈 인상 투쟁에 나선다. 용돈 인상을 놓고 벌어지는 오총사와 엄마들 간의 한판 승부를 그린 <오총사 협회>는 생동감 넘치는 캐릭터와 사실적인 대사, 읽는 맛을 더해 주는 문장과 유머러스한 그림으로 요즘 아이들의 생각과 고민을 밝고 경쾌하게 풀어 낸 책이다.

돈 좀 줘!
아빠, 삼천 원만
엄마들 왜 이러냐, 진짜
오총사 협회 탄생
짐을 나서다
오총사 협회 요구 사항
너희들 집 나왔어?
저무는 하루
낯선 그림자
뜻밖의 방문자
우리가 잠든 사이
엄마 협회 요구 사항
1회 어기면 집 안 청소하기
오총사 협회, 부메랑을 날리다

수상 :0 년 푸른책들 푸른문학상
최근작 :<오총사 협회 2 : 방학 해방 운동>,<혼자일 때만 들리는 소리>,<달려라 펫> … 총 11종 (모두보기)
소개 :경상남도 합천에서 태어나 경북대학교에서 생화학을 공부했다. 2005년 동시 「장독 뚜껑 우물」 외 6편으로 제4회 푸른문학상 새로운 시인상을 수상하며 작품 활동을 시작했고, 2008년 단편동화 「구경만 하기 수백 번」으로 제6회 푸른문학상 새로운 작가상을 수상했다. 지은 책으로 동화집 『혼자일 때만 들리는 소리』와 장편동화 『달려라 펫』, 『오총사 협회』 등이 있다.
최근작 : … 총 63종 (모두보기)
소개 :대학에서 조형예술을 전공하고 지금은 어린이 책에 그림을 그리고 있습니다. 따뜻하고 즐거운 그림을 그리기 위해 노력합니다. 그린 책으로는 『잘못 뽑은 반장』 『행복한 자기 감정 표현학교』 『나는 개구리의 형님』 『오총사 협회』 『누가 우모강을 죽였을까』 『예쁘기보다 멋지게』 『위풍당당 왕이 엄마』 등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