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파울의 부모님은 파울이 다섯 살 때 이혼을 했다. 파울은 아빠를 그리워하며 자란다. 그런데 어느 날 루트비히 아저씨가 엄마와 살기 시작하면서, 갈등이 시작된다. 파울은 아빠의 빈 자리는 자신이 채울 수 있는데, 새로운 사람을 만나는 엄마를 이해할 수 없다.

<할아버지, 양복 입고 있어요?>로 독일 청소년 문학상을 받은 아멜리에 프리드의 동화. 새아빠와 갈등하는 아들의 심리를 실감나게 묘사했다. 머리로는 엄마에게 새로운 사람이 필요하다는 것을 인정하면서도, 감정적으로는 아빠 아닌 다른 사람을 인정할 수 없는 여덟 살 소년의 갈등이 때로는 유머러스하게, 때로는 가슴 찡하게 펼쳐진다.

최근작 :<아빠는 내 눈에만 보여요>,<할아버지 양복 입고 있어요?> … 총 121종 (모두보기)
소개 :독일 울름에서 태어났다. 연극학 방송학 미술사학과 이탈이아어를 공부했다. 지은 책으로 <할아버지, 양복 입고 있어요?>로 독일 청소년 문학상을 받았다.
최근작 : … 총 9종 (모두보기)
소개 :1964년에 태어나 영화를 공부했어요, 지금은 베를린에 살면서 어린이책의 그림을 그리고 있습니다. ‘할아버지가 양복을 입었나요?’라는 책으로 독일 아동 문학상을 수상했습니다.
최근작 : … 총 20종 (모두보기)
소개 :서울 출생으로, 성균관대학교 철학과를 졸업하고 독일 빌레펠트대학교에서 인지과학을 전공했습니다. 그동안 쓴 책으로는 『우리는 지금 미래를 걷고 있습니다』가 있고, 옮긴 책으로는 『수의 마법사』, 『양치기 살해 사건』, 『아빠는 내 눈에만 보여요』 등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