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통합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역사/왜 지금 중요한가
2.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작동체계
3. 통합적 마케팅 프로그램 수립의 기초
4. 전략의 세부적 사항/커뮤니케이션 프로그램의 방향설정
5. 전략에서 시행까지/상상력에 기초하여
6. 보상/어떤 일에 대하여 얼마나 보상을 해줄 것인가?
7. 측정/투자한 시간, 작업과 비용으로부터 얻는 것은 무엇인가
8. 소비자 반응 측정법/효과적인 쌍방적 커뮤니케이션의 설정
9. 통합의 장애물들/장애물의 극복
10. 두 가지 사례/통합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은 과연 효과가 있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