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1. 통합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역사/왜 지금 중요한가
2.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작동체계
3. 통합적 마케팅 프로그램 수립의 기초
4. 전략의 세부적 사항/커뮤니케이션 프로그램의 방향설정
5. 전략에서 시행까지/상상력에 기초하여
6. 보상/어떤 일에 대하여 얼마나 보상을 해줄 것인가?
7. 측정/투자한 시간, 작업과 비용으로부터 얻는 것은 무엇인가
8. 소비자 반응 측정법/효과적인 쌍방적 커뮤니케이션의 설정
9. 통합의 장애물들/장애물의 극복
10. 두 가지 사례/통합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은 과연 효과가 있는가?

최근작 :<통합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소개 :현재 Northwestern University 교수. 광고회사에서 카피라이터 경력을 쌓았으며, Kenyon & Eckhardt 광고회사에서는 회장직까지 역임한 바 있다.
최근작 :<통합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소개 :현재 University of North Carlina 교수. General Electric 과 International Paper 사에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과 광고 등을 담당하였다.
최근작 :<브랜드 배블>,<글로벌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세일즈 프로모션 10기법> … 총 24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광고학>,<음료의 소비 문화>,<감정 커뮤니케이션> … 총 7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소개 :서강대학교 신문방송학과를 졸업하고, 서울대학교에서 신문학 석사학위를 받았다. 또한 University of texas Austin에서 광고학 석사학위를, University of Georgia에서 광고학 박사학위를 받았다. 현재 코래드 마케팅 실장으로 있다.
최근작 :<광고의 이해>,<디지털 시대 미디어의 이해와 활용> … 총 6종 (모두보기)
소개 :연세대학교 법학과를 졸업하고 미국 텍사스오스틴대학에서 광고학으로 석사와 박사학위를 받았다. 나라기획 국제부 및 마케팅국 부장과 한국방송광고공사 광구연구소 연구위원을 역임했다. 현재 이화여자대학교 커뮤니케이션·미디어학부 교수로 재직 중이다.
저서로는 『대중 매체의 이해와 활용』(공저), 『디지털 시대 미디어의 이해와 활용』(공저)이 있으며 역서로는 『통합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공역), 『거부할 수 없는 광고계율』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