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의료사고로 자가 호흡을 잃고 16년째 장기입원 저자의 신앙 이야기를 담은 책이다. 저자가 작은 병실에서 수많은 사람들을 만나서 먹고, 마시고, 삶을 고민하며 숨을 나눈 이야기를 적어내려 간 기록이다. 이제 하루 4교대 24시간 봉사자들과 함께 숨을 쉬는 병실은 모두에게 힐링 공간이자 예배의 처소가 되었다.

봉사자들은 그녀와 함께 고민을 나누다가 자연스레 위로를 받기도 하고 자기 삶의 트라우마를 해결하기도 하며 각양각색의 넘치는 축복과 행복을 나누다 간다. 맛있는 음식을 함께 먹고, 소소한 일상을 공유하는 또 하나의 가족이 되어간다. 따로 또 같이 온유와 호흡하며 봉사자들의 일상이 아름다운 노래가 되어 은은하게 감동으로 퍼져 나간다.

추천사
프롤로그

1장 평범하고 무력했던 나의 이야기
2장 중환자실에서 만난 하나님 이야기
3장 나를 가장 잘 아는 이와 동행 이야기
4장 기적처럼 시작된 함께하는 숨 이야기
5장 호흡처럼 가까운 친구들 이야기
6장 마음속 깊이 숨겨두었던 고백 이야기

에필로그

고은님 (작가)
: 죽었던 자가 다시 살아나고 못 걷던 자가 걷고 뛸 때만 하나님의 손이 있는 게 아니었다. 16년간 1만여 명의 손들을 보내셔서 그녀의 숨이 1초도 멈추지 않게 하신 하나님의 손. 온유의 병실에 들어서면 그 크신 손 아래에 있는 느낌이 생생하다. 흙덩이인 우리의 콧구멍에 당신의 숨을 불어 넣어 우리를 ‘산 영혼’으로 살게 하신 하나님의 호흡이 가득하다. 그 숨 쉬게 하시려고, 알게 하시려고 이 작은 소녀를 사용하시는 하나님의 뜻이 공의롭고, 자비롭고, 엄위하다. 그리고 그 뜻을 위해 죽을 것 같은 고통을 감당하고 지금 빛나게 숨을 나눠주고 있는 온유에게 명치가 뻐근하도록 감사하다.
: “목에 구멍을 뚫었으면서, 혼자 숨도 못 쉬면서, 평생을 병원에서 살면서, 앞으로 퇴원 기약도 없으면서 언니는 어떻게 하나님을 믿어요?” 이에 대한 그녀의 대답이 책으로 나왔다. 그녀의 삶을 보고 있노라면 그녀의 살아 있음이 곧 하나님의 살아 계심임을 인정할 수밖에 없다. 덤덤하지만 해맑고, 아이 같지만 인생 2회 차쯤 사는 것 같은 그녀의 지혜와 통찰 그리고 하나님에 대한 찬양과 감사는 당신이 앞으로 숨 쉬어갈 날들을 통째로 바꾸어줄 것이다.
박이영 (축구선수)
: 온유 누나에게 찾아왔던 절박한 모든 순간, 그 모든 시간 속에서 의지할 수 있는 분은 오직 하나님이라는 온유 누나의 믿음을 보면서 내 믿음을 다시 한 번 돌아보게 되었다. 또한 내 삶에 대해서도 감사를 많이 느꼈다. 이 책을 읽으면서 마음이 아프기도 하고 눈물이 나기도 했다. 힘들고 어려운 상황들, 어느 누구에게도 위로받기 힘든 일들, 그럼에도 불구하고 씩씩하고 담대한 온유 누나의 믿음과 삶의 고백이 많은 사람에게 은혜가 되고 선한 영향력을 미치기를 응원하고 기도한다.
: 오래전 온유 자매를 만난 적이 있었다. 자매의 밝은 얼굴과 자매의 상황은 너무나 아이러니했다. 그 아이러니는 기적이라 말할 수 있을 만큼 신비롭고도 아름다웠다. 이 책을 한 장 한 장 넘기며 흐르는 눈물을 주체할 수 없었다. 아픔 때문이 아니라 그 아픔 속에서 온유 자매가 하나님의 놀라우심을 고백하고 찬양하는 모습 때문이었다. 기적을 보고 싶은가? 이 책을 강력하게 추천한다.
이지선 (이화여자대학교 사회복지학과 교수, 『꽤 괜찮은 해피엔딩』 저자)
: 온유를 만나고 돌아오는 길, 온유를 만나기 전 품었던 의문과 하나님을 향한 답답한 마음이 풀어지는 경험을 했다. 평범하지 않은 온유가 덤덤하게 들려주는 이 책의 이야기를 통해 온유의 삶에서 오늘도 일하시는 하나님을 만날 수 있었다. 헤아릴 수 없는 고난 속에서 말로 다할 수 없는 기적… 그 기적의 순간들을 매력 넘치는 온유의 통통 튀는 글솜씨로 만날 수 있어 정말 감사하다.
: 온유는 지금 이 시대의 빛과 소금 같은 존재이며, 그녀의 존재만으로도 큰 감동이다. 일상의 크고 작은 것에 감사함을 느끼게 해주는 온유의 삶은 우리에게 인내와 믿음, 그리고 희망이 무엇인지 알려주고 있다.
: 온유가 갖고 있는 내면의 강한 힘은 하나님의 살아 계심을 확실히 보여준다. 온유는 찾아오는 이들에게 진정한 숨을 나눠주고 있다. 온유의 삶을 통해 많은 사람이 성령님이 주시는 깊고 시원한 숨을 쉬고 모든 아픔과 한계를 주님과 함께 기쁨으로 가뿐하게 뛰어넘기를 소망한다.
한영준 (코인트리 대표, 공정여행가)
: “넌 매일 무슨 옷을 입을까 고르는 것과 마찬가지로 무슨 생각을 할까 고르는 법을 배워야 해. 그건 네가 얼마든지 기를 수 있는 힘이야!” 영화 <먹고 기도하고 사랑하라>에 나오는 대사다. 여기 수많은 역경과 고난 속에서 감사와 지혜를 잘 배운, 잘 고른 그녀의 이야기가 담겨 있다. 호흡을 통해 하나님을 증명하는 그녀의 이야기는 당신에게 감사와 도전이 넘치는 삶을 선물할 것이다.

최근작 :<무조건 행복하세요>,<숨 쉬지 못해도 괜찮아> … 총 3종 (모두보기)
소개 :

생명의말씀사   
최근작 :<구원의 확신>,<보리떡 다섯 개와 물고기 두 마리>,<삭개오가 달라졌어요!>등 총 1,533종
대표분야 :기독교(개신교) 3위 (브랜드 지수 2,094,923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