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화정점] 서가 단면도
(0)

"아무 것도 염려하지 말고 다만 모든 일에 기도와 간구로, 너희 구할 것을 감사함으로 하나님께 아뢰라. 그리하면 모든 지각에 뛰어난 하나님의 평강이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너희 마음과 생각을 지키시리라." 빌립보서 4:6-7절 말씀은 사람들이 가장 많이 밑줄을 친 성경 구절 중 하나다.

불안과 두려움에 빠진 우리에게 성경은 염려하지 말라고 권고하며 분명한 해결책과 약속을 준다. 그러나 우리는 이렇게 확실한 말씀을 가지고도 염려한다. 왜일까? 머리로는 너무나도 잘 알지만, 실제로는 잘 지켜지지 않는 이 말씀. 우리 시대 최고의 이야기 설교자 맥스 루케이도가 'C.A.L.M.'이라는 키워드를 가지고 빌립보서 4장 본문을 지금 우리에게 맞게 풀어준다.

앤디 스탠리 (노스포인트 교회 담임 목사)
: “나는 맥스 루케이도의 신작 『아무것도 염려하지 말라』를 사랑한다. 성경은 염려라는 주제에 대해 매우 분명하게 말해 준다. 이 책에서 루케이도는 우리의 일상을 지배하고 또 파괴할 수 있는 스트레스를 다루는 방법을 아름답게 그리고 구체적으로 그리고 있다.”
리치 윌커슨 (마이애미 트리니티교회 담임목사, 피스메이커즈 설립자)
: “좋다, 인정한다. 나는 요즘도 부활절이 다가오면 설교에 사용할 예화를 구하려고 맥스 루케이도의 『구원자 예수』를 집는다. 그는 우리 시대 가장 활발하고 힘 있는 이야기꾼 중 하나이다. 이 책을 읽는 동안 다음 글귀가 눈에 들어왔다. ‘당신은 당신의 마음이라는 공항의 관제사가 될 수 있다. 관제탑에 앉아 생각이라는 항공기의 이착륙을 조정할 수 있다.’ 근사하지 않은가! 오직 루케이도만이 이렇게 쓸 수 있다. 처음부터 끝까지, 한 글자도 빠뜨리지 말고 읽기 바란다!”
보비 휴스턴 (힐송교회 공동 담임목사)
: “맥스 루케이도는 마치 우리 한 사람 한 사람을 그의 집 거실에 초대해 하나님 말씀에 대해 정직하고 그리스도 중심적인 대화를 나누는 듯하다. 이 책에서 저자는 우리 모두에게 커다란 영향을 미치는 주제를 다루고 있다. 그는 당신을 걱정과의 전쟁에서 승리하도록 이끌 것이다.”
로버트 모리스 (게이트웨이 교회 창립 담임)
: “두려움 없이 살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아무 염려 없이 살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좋은 소식은 그렇게 사는 것이 가능하며 또 하나님의 말씀에 그 답이 있다는 것이다. 맥스 루케이도는 신작 『아무것도 염려하지 말라』에서 성경을 활용하여 염려와 걱정과 두려움에서 벗어나 소망과 평안과 믿음으로 가득한 삶을 살아가는 방법을 이야기한다.”
: “ ‘강하고 담대하라……’는 주님이 여호수아에게 개인적으로 하신 말씀이다. 비록 승리를 확신하기는 했지만 여호수아는 인간적으로 불안을 느꼈다. 오늘날의 당신 역시 불안할 것이다. 하나님은 당신에게 개인적으로 말씀하시며, 맥스는 이것을 분명하고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 준다. 이 책은 당신의 용기를 북돋울 것이다.”
A. R. 버나드 (목사, 크리스천문화센터 설립자)
: “두려움과 불안으로 가득한 세상에서 베스트셀러 작가 맥스 루케이도는 우리에게 혼돈을 넘어서는 내면의 평안을 상기시킨다. 소란스러운 일상을 살아가면서 꼭 읽어야 할 책이다.”
데이브 스톤 (사우스이스트크리스천교회 담임목사)
: “내게 염려는 극복하기 위해 애써야 하는 그 무엇이었다. 빌립보서는 내가 염려라고 하는 짐승의 접근을 막는 데 도움이 되었다. 그리고 이 책은 염려의 강력한 힘을 마비시키는 방법을 알려 준다. 고마워요, 맥스. 우리가 처한 상황보다 강하시고 우리가 안고 있는 문제보다 크시고 날마다 우리에게 평안을 주실 수 있는 분을 보여 주어서.”
크리스 브라운 (재무설계사 겸 목사, 램지솔루션 대변인)
: “염려는 결코 좋은 쪽으로 작용하지 않는다. 이것이 모든 세대 모든 사람이 염려의 파괴적인 힘을 아는(그리고 극복하는) 데 도움이 되는 무언가를 필요로 하는 이유이다. 루케이도의 성경적인 접근은 당신이 다시금 자기 삶을 컨트롤하고 혼란스러운 내면을 평온하게 하는 데 필요한 수단을 제공한다.”
크리스틴 케인 (A21과 프로펠우먼(Propel Women) 설립자)
: “이 책은 혼돈의 시대를 살아가는 모든 사람에게 심오하고 예언적인 메시지를 전한다. 저자는 우리가 매사에 하나님을 신뢰할 수 있음을 상기시킨다. 하나님은 선하시고, 선을 행하시며, 모든 것이 합력하여 선을 이루게 하시는 분이다. 두려움과 공포, 불확실성은 너무나 많은 사람들의 영혼을 불구로 만들지만, 이책은 당신이 믿음과 소망을 가지고 미래를 향해 나아가도록 도울 것이다.”
데이브 램지 (라디오 토크쇼 ‘데이브 램지 쇼’ 진행자이자 《돈의 연금술》 저자)
: “맥스 루케이도는 수십 년간 작가이자 교사로서 성공적인 삶을 살아왔음에도 거기에 안주하지 않고 늘 독자들이 있는 바로 그 지점에서 독자들을 만난다. 이 책에서 맥스는 염려의 위력을 인정하면서도 염려를 극복할 희망이 있음을 상기시킨다.”

최근작 :<넌 정말 특별하단다 2>,<맥스 루케이도의 예수님과 같이 걷기>,<예수님처럼> … 총 1393종 (모두보기)
SNS ://facebook.com/MaxLucado
소개 :
최근작 : … 총 37종 (모두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