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부산 경성대.부경대역점] 서가 단면도
(0)

세계적 ‘비언어 커뮤니케이션의 바이블’로 자리 잡은 《FBI 행동의 심리학》의 30만 부 돌파 기념 리커버 에디션이 출간되었다. 이 책의 저자이자 전직 FBI 특별수사관 출신인 조 내버로는 고도로 훈련된 스파이와 지능범죄자를 상대하며 포커페이스에 가려진 속마음을 꿰뚫는 능력으로 FBI 내에서 ‘인간 거짓말탐지기’로 불렸다.

25년의 FBI 현장 경험에 더하여 심리학, 생물학, 사회학 분야의 최신 연구 결과를 바탕으로 몸짓의 의미와 행동의 메커니즘을 분석한 이 책은 29개국에 번역 출간되며 큰 반향을 불러일으켰고, 국내에서도 심리학 분야의 필독서로 손꼽히고 있다.

진실한 감정과 의도를 포착하려면 발을 보라고 하는 이유가 뭘까? 위협을 느낄 때 가장 먼저 반응하는 신체 부위는 어디일까? 앉아 있는 자세를 통해 상대의 불편한 마음을 눈치 챌 수 있다고? 인간은 자기도 모르는 사이에 끊임없이 몸짓과 표정으로 수천 가지 신호를 보낸다.

권일용 (국내 1호 프로파일러)
: 지금껏 강력반 형사와 과학수사요원을 거치면서 다양한 범죄자와 마주앉았다. 대부분은 표정 아래 진실을 숨기고 거짓말로 수사를 교란시킨다. 하지만 그들은 결코 모른다. 감추려 할수록 일관된 자백의 행동을 내보인다는 것을. 손과 발이 가리키는 방향, 앉아 있는 자세만으로도 그들은 무의식중에 죄를 누설한다. 비언어적 행동으로 결코 무시할 수 없는 증거를 제시하는 셈이다.
상대의 행동으로 진실을 읽는 것은 비단 범죄의 실마리를 푸는 데 그치지 않는다. 일상생활에서 우리는 다양한 사람을 만나고 관계를 이어나간다. 상대가 나를 어떻게 생각하는지, 어떤 의도를 갖는지는 말보다 행동에서 더 쉽게 드러나는 법이다. 이 책은 일상 전반에서 마주하는 인간관계 속 비언어적 행동을 통해 마음을 읽는 방법을 과학적으로 설명해준다. 전 FBI 요원의 경험으로 엮은 책의 사례는 우리가 무방비하게 노출하고 있는 비언어적 행동을 어떻게 해석해야 하는지 예리하게 알려준다. 행동심리학의 필독서로 자리매김한 이 책은 진실을 알아차리고 전달하는 데 필요한 그 섬세한 소통의 기술을 일깨워줄 것이다.
박지선 (숙명여자대학교 사회심리학과 교수)
: 전 세계에 걸쳐 살아가는 우리 모두의 일상에서 공통적으로 매일 같이 이루어지는 사람들 사이의 상호작용에 있어 언어적인 상호작용보다 더 크고, 중요한 비중을 차지하는 것은 바로 비언어적인 상호작용이다. 그러나 비언어적인 상호작용의 이러한 막대한 중요성에도 불구하고, 전문적인 시각에서 비언어적 상호작용에 대해 접근하고 분석하는 저서는 아직까지 찾아보기 힘든 것이 현실이다.
이 분야에서 거의 유일하게 독보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는 것이 바로 본 저서인 《FBI 행동의 심리학》이다. 이 책은 저자 조 내버로의 25년 FBI 재직 경험을 바탕으로 하여, 우리의 비언어적 의사소통, 즉 몸짓과 행동의 의미에 대해 이론적, 실무적 측면에 걸쳐 폭넓게 접근하고 있다. 이제까지 상대방의 말이나 글 등의 언어적인 단서에만 주로 주목해왔다면, 이 책을 통해 비언어적 신호에 대한 시각을 넓혀 인간의 행동에 대해 보다 높은 통찰을 가지고 전략적인 활용 방안을 수립할 수 있을 것이다.
표창원 (범죄과학연구소 소장)
: 수년 전 경기도 부천에서 발생한 살인방화사건 조사실에서 형사는 아무런 말도 없이 용의자의 눈을 쳐다보고 있었다. 그렇게 가만히 20분이 흐르자 용의자 눈동자의 흔들림이 심해지고 팔다리의 움직임이 빈번해졌다. 이때 형사가 한마디를 던졌다. “왜 그랬어?” 그 말에 고개를 떨군 용의자는 “잘못했습니다”를 시작으로 범행을 자백했고 범행도구와 현장을 촬영한 비디오테이프도 있다고 털어놓았다.
캘리포니아에서 이뤄진 실험에서 언어장애인 그룹이 비장애인 그룹보다 거짓말을 탐지하는 능력이 높다는 결과가 나왔다. 언어보다 훨씬 더 정직한 신호는 비언어적 행동이라는 결과다. 《FBI 행동의 심리학》은 저자의 FBI 경험과 과학을 토대로 사람의 비언어적 행동을 통해 마음을 읽는 기술을 공개하고 있다. 이 책을 통해 범죄수사현장에서는 물론 일상생활 전반에서, 말로는 전달되지 않는 진실을 주고받는 소통의 혁신이 이루어지길 기대한다.

최근작 :<FBI 행동의 심리학 (리커버 특별판)>,<자기 설계자>,<FBI 관찰의 기술> … 총 12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FBI 행동의 심리학 (리커버 특별판)>,<호감 스위치를 켜라> … 총 6종 (모두보기)
소개 :프린스턴대학교에서 심리학 박사학위를 받고 현재 사우스플로리다대학교 경영학과 교수로 있다. 전 세계적으로 대인관계 관련한 자문 활동을 하고 있으며 《호감 스위치를 켜라》 등 24권의 저서를 출간했다.
최근작 :<[CD] 스피치의 기술 - 오디오 CD 1장>,<1% 다른 스피치> … 총 24종 (모두보기)
소개 :

리더스북   
최근작 :<아이디어 물량공세>,<기술주 투자 절대 원칙>,<유목민의 투자의 정석>등 총 91종
대표분야 :인간관계 4위 (브랜드 지수 102,580점), 경제학/경제일반 4위 (브랜드 지수 327,470점), 마케팅/브랜드 9위 (브랜드 지수 43,437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