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청주점] 서가 단면도
(0)

사회적 성공에는 실제 능력보다 ‘보이는 능력’이 결정적인 역할을 한다. 세계 최고 수준의 능력을 갖춘 인재라도, 자신의 능력을 보여주지 않으면 아무도 알아주지 않는다. 인정받고 싶다면, 자신이 가진 능력을 적극적으로 표현해야 한다.

그러나 능력을 보여주는 법을 알고, 행동으로 옮기는 사람은 극히 드물다. 더욱이 겸손과 절제를 미덕으로 여겨 온 우리나라 사람들은 자신의 능력을 타인에게 보이기를 어려워한다. ‘서툴게 능력을 표현했다가 허풍쟁이로 비치지는 않을까’ 하는 우려 때문이다. 우리에게 섬세하면서도 검증된 자기 표현의 기술이 필요한 이유다.

저자는 20년간의 인터뷰와 연구를 통해 발견한 능력 어필의 기술을 공개한다. 내가 가진 능력을 효과적으로 드러냄으로써 원하는 대로 상대가 믿게 만드는, 완벽하게 주도적인 기술들이다. 책 속의 기술을 의식적으로 적용하면, 압도적으로 긍정적인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당신이 가진 능력을 적극적으로 보이면, 상대는 당신의 능력에 관한 핵심 정보들을 얻게 된다.

첫문장
본격적인 이야기를 시작하기에 앞서, 말해둘 것이 있다.

로버트 치알디니 (애리조나 대학 교수,《설득의 심리학》 저자)
: 눈앞에 닥친 문제를 해결하는 능력만 가지고는 성공할 수 없다. 『어떻게 능력을 보여줄 것인가』는 능력을 효과적으로 내보이는 방법을 알려주는 단 한 권의 책이다. 불확실한 시대를 살아가는 우리에겐 이 책이 꼭 필요하다.
앤디 팔머 (영국 자동차기업 ‘애스턴 마틴’ CEO)
: 이제 노력의 결실을 맺을 차례다. 이 책은 실제로 ‘유능해지는 것’뿐만 아니라 ‘유능해 보이는 방법’을 찾는 당신에게 탁월한 통찰력을 제공한다. 너무 흥미로워서 읽을 수밖에 없는 책이다.
조지 컨 (스위스 시계브랜드 ‘브라이틀링’ CEO)
: 독자들이 자신의 가치를 제대로 인정받게끔, 능력을 어필하는 기술을 소개한다. 교육적이지만 결코 현학적이지는 않다. 매력적이고 흥미 넘치는 비즈니스 코칭!
도미니크 바튼 (맥킨지&컴퍼니 글로벌 회장)
: 정보 과잉의 시대에서 유의미한 정보를 가려내고 평가하는 능력은 경영자에게 필수적인 자질이다. 이 책이 바로 그 방법을 안내해줄 것이다.
마이클 휠러 (하버드 비즈니스 스쿨 교수)
: 이 책에는 상대가 당신의 능력을 긍정적으로 판단하게 만드는 8가지 조언이 담겨 있다. 나는 그의 조언이 막대한 힘을 지니고 있음을 확신한다. 책을 손에 드는 순간, 당신도 확신하게 될 것이다.
: 설득력을 지닌 사람들은 힘이 넘친다. 경쟁자들을 앞서고, 원하는 방향으로 상대를 이끄는 데 필요한 도구들이 바로 이 책에 있다.

최근작 :<어떻게 능력을 보여줄 것인가>,<딜 Deal>,<거짓말을 읽는 완벽한 기술> … 총 21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중세 이야기>,<한 권으로 읽는 북유럽 신화 반지 이야기>,<우리가 사랑한 헤세, 헤세가 사랑한 책들> … 총 130종 (모두보기)
소개 :한국외국어대학교 독일어과를 졸업하고 같은 대학원에서 박사학위를 받았으며 독일 밤베르크대학교에서 수학했다. 옮긴 책으로는 『데미안』 『돈 카를로스』 『파우스트』 『이탈리아 르네상스의 문화』(한국번역가협회 번역대상) 『인간의 미적 교육에 관한 편지』(한독문학번역상) 『트리스탄과 이졸데』 『베를린 알렉산더 광장』 『그림 전설집』 『츠바이크의 발자크 평전』 『히틀러에 붙이는 주석』 등이 있고, 지은 책으로는 『안인희의 북유럽 신화』(전3권) 『게르만 신화 바그너 히틀러』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