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인천송도점] 서가 단면도
(0)

16세기 코페르니쿠스의 우주론, 17세기 뉴턴의 물리학과 더불어 역사의 흐름을 바꾸고 인류의 지적 지평을 넓힌 ‘진화’라는 아이디어에 주목한다. 저자인 칼 짐머는 세부 주제나 특정 이슈에 매몰되지 않고 진화론의 역사, 진화의 핵심 개념과 주요 원리, 관련 이슈를 종합해 한 권에 담아냈다. 이 책은 ‘진화’라는 아이디어가 왜 그렇게 중요하고 강력한 건지, 그것이 자연과 인간의 경이로운 현상들을 무궁무진한 설명력으로 어떻게 풀어내는지를 총망라한 교양서다.

첫문장
1832년 10월 하순, 비글(Beagle)호라는 27미터짜리 배가 영국의 플리머스항에 정박해 있었다.

이정모 (펭귄각종과학관 관장, 전 국립과천과학관 관장)
: 생명의 다채로움과 경이로움을 단순한 원리로 아름답게 설명해내는 ‘과학의 맛’을 느끼는 데 진화만 한 주제가 또 있을까. 미약하게 시작하지만 압도적인 풍부함으로 번져가는 이 놀라운 자연의 역사에는 다윈의 말처럼 어떤 ‘장엄함이 깃들어 있다.’ 진화를 제대로 이해하고 싶다면 종의 기원보다 이 책을 먼저 읽기를 추천한다.
사이언티픽 아메리칸
: 칼 짐머는 정확하면서도 우아하고 생생한 필치로 모든 걸 빠짐없이 다루고 있다. 단언컨대 진화와 관련해 당신이 찾을 수 있는 가장 좋은 책이다.
: 비글호 항해부터 갈라파고스핀치 DNA 연구에 이르기까지, 짐머는 진화의 역사와 의미를 아우르는 광대한 여정으로 우리를 인도한다.
바이오사이언스
: 이 책 『진화』는 현존하는 진화 책 중 단연 최고다. 두루 잘 쓰였고, 재미있고, 생동감 넘치고, 명확하고, 과학과 과학자들에 대한 일반인의 관심을 효과적으로 잘 결합했다.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한겨레 신문 2018년 9월 20일자
 - 조선일보 2018년 9월 22일자 '한줄읽기'
 - 동아일보 2018년 9월 22일자 '150자 맛보기'
 - 중앙일보 2018년 9월 22일자 '책꽂이'
 - 서울신문 2018년 9월 27일자 '책꽂이'

최근작 :<웃음이 닮았다>,<생명의 경계>,<바이러스 행성> … 총 97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다시 별 그리기> … 총 48종 (모두보기)
소개 :서울대학교 불문학과를 졸업한 후 파리 소르본 대학교 통역대학원에서 한-영-불 통역학으로 석사학위를 받았다. 2018년 현재 이화여자대학교 통역번역대학원 번역학과 교수로 재직 중이다. 역서로 『엔트로피』, 『21세기의 신과 과학 그리고 인간』, 『진화-시간의 강을 건너온 생명들』, 『지구의 삶과 죽음』, 『말리와 나』, 『단 하루만 더』, 『당신의 주인은 DNA가 아니다』, 『사이언스 이즈 컬처』등이 있다.

웅진지식하우스   
최근작 :<인생은 파랑>,<사람을 변호하는 일>,<빨모쌤의 라이브 영어회화>등 총 291종
대표분야 :철학 일반 1위 (브랜드 지수 237,345점), 심리학/정신분석학 2위 (브랜드 지수 463,527점), 리더십 5위 (브랜드 지수 73,346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