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인천구월점] 서가 단면도
(0)

<내가 좋아하는 시리즈> 채소편의 보급판이다. 저자들이 하나하나 찾아다니면서 몸소 느끼고 알게 된 생생한 정보가 가득 들어 있어 한 점 한 점, 보면 볼수록 풍부하고 깊은 아름다움이 깃들어 있다. 책은 더 가볍고 휴대하기 간편해져, 나들이 갈 때에도, 현장학습을 갈 때에도 책가방 안에 부담 없이 쏙 넣어갈 수 있다.

날마다 먹는 우리 채소 이야기와 철 따라 나는 채소 30여 종에 관해 세밀화로 그렸다. 그린이가 직접 텃밭에 가꾸거나, 시골 장터에서 산 싱싱한 채소들이다. 또 장바구니 속 채소가 텃밭에서는 어떤 모습으로 자라는지, 우리가 먹는 반찬에는 어떻게 들어가는지, 식물학적 특징은 무엇이 있는지에 대해서도 150여 점의 세밀화로 친절하게 수록하고 있다.

최근작 :<내가 좋아하는 꽃 (보급판)>,<내가 좋아하는 채소 (보급판)>,<내가 좋아하는 꽃> … 총 4종 (모두보기)
소개 :한국방송통신대학교에서 농학을 공부하고 귀농통문 편집위원으로 일했어요. 지금은 경기도 양평에서 꽃밭과 텃밭을 가꾸며 어린이 책에 글을 쓰고 있습니다.
최근작 : … 총 16종 (모두보기)
소개 :중앙대학교에서 서양화를 공부했습니다. 지금은 강원도 홍천과 화천에서 곤충과 가까이 살면서 어린이 책에 그림을 그리고 있습니다.

지금까지<폴폴폴 밥 먹자> <개미> <반딧불이> 등 여러 책에 그림을 그렸어요. 곤충은 아이들이, 도마뱀과 도롱뇽은 남편이 수시로 잡아다 주거나 표본을 만들어 주었다고 합니다. 뱀 종류는 동네 어른들이 잡아다 주셨다고 합니다. 이런 이야기가 KBS <인간극장>에 나오기도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