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전 세계 36개국 출간, 400만 부가 넘게 팔린 화제의 베스트셀러 <차일드 44>. 묵직한 소재를 긴박감 넘치는 스릴러로 완벽하게 탈바꿈시킨 이 작품이 드디어 3부작으로 완간됐다. 철저한 감시가 지배하는 사회에서 벌어진 44명의 연쇄 살인 사건을 파헤치게 된 한 남자의 길고 외로운 싸움을 담은 이 작품은, 출간 즉시 베스트셀러에 오르며 CWA 대거 상 수상, 맨 부커 상 후보 등 7개의 국제 문학상을 수상했다.

톰 롭 스미스는 데뷔작인 이 작품으로 NPR 선정 역대 스릴러 TOP 100에 선정되며 스티븐 킹, 댄 브라운과 함께 이름을 올렸다. 3부작 완간과 함께 리들리 스콧 제작, 톰 하디, 게리 올드만 주연의 영화로도 제작되었다.

팽팽한 긴장감 속에서 긴박하게 진행되는 스릴러의 묘미와 함께, 평생을 분투하며 싸우는 한 남자의 진실한 인간애가 돋보이는 이 시리즈는 총 3부작으로 구성되어 있다. 철저한 감시가 지배하는 사회에서 벌어진 아동 연쇄 살인 사건을 해결하는 <차일드 44>에서 시작된 이야기는, 변하는 시대 상황 속에서 벌어지는 복수극 <시크릿 스피치>, 모든 걸 잃고도 끝까지 진실을 쫓는 국가 요원 레오 데미도프의 치열한 사투를 담긴 <에이전트 6>로 이어진다.

소비에트 연방 우크라이나 체르보이 마을 7
20년 후 모스크바 27
3주 후 우랄산맥 서쪽 부알스크 마을 167
3개월 후 로스토프 주 남동부 아조프 해안 311
옮긴이의 말 499

: 이야기를 끌고 가는 끈질기고 집요한 힘. 한시도 책을 놓지 못했다.
퍼블리셔스 위클리 (미국)
: 매력적인 캐릭터, 강력한 플롯으로 단숨에 걸작이 된 스릴러
엔터테인먼트 위클리
: 묵직하고 강력한 문장으로 만들어진 정교한 미스터리
: 완벽한 긴장감과 액션으로 꽉 찬 압도적 스릴러
: 반드시 읽어야 할 첫 번째 범죄 소설
: 한번 펼치면 눈을 뗄 수가 없다
인디펜던트 (미국)
: 이 한 권으로 톰 롭 스미스는 주목해야만 하는 이름이 되었다.

1권 : 차일드 44

철저한 감시가 지배하는 사회에서 벌어진 연쇄 살인 사건
그 정교한 미스터리의 서막이 열린다!
"시체로 발견된 44명의 아이들. 그러나 그곳에 범죄는 없었다.”

인류사상 최악의 대기근을 겪던 어느 마을, 배고픔에 허덕이던 어린 소년이 고양이 사냥을 나갔다 사라진다. 그로부터 20년 후, 기차선로에서 한 소년의 사체가 발견된다. 입 속에 흙이 가득 든 채로. 유능한 국가안보부 요원 레오는 상부의 지시에 의해 이 사건을 단순 사고로 마무리 짓는다. 완벽한 국가 소비에트에서 범죄란 있을 수 없기 때문이다. 그러나 이후 광활한 국토 전역에서 연쇄적으로 아이들의 사체가 발견되는데….
철저한 감시가 지배하는 사회에서 벌어진 연쇄 살인 사건을 다루며 전 세계 400만 독자에게 충격을 안겨 준 그 정교한 미스터리의 장대한 서막이 지금 시작된다.

2권 : 시크릿 스피치

한 시대의 변화를 알리는 ‘비밀 연설문’이 불러 온 파국!
레오 데미도프의 두 번째 추적이 시작된다!
"레오, 이런 일은 한 번도 일어난 적이 없어.”

공포 정치가 조금씩 약화되던 소련, 평범한 인쇄공과 직장인으로 살던 두 남자가 어느 날 갑자기 자살한다. 이들의 공통점은 모두 자살 전 의문의 소포를 받았다는 것. 사라진 44명의 아이들에 대한 진실을 파헤쳤던 국가 요원 레오는 이 사건에 꺼림칙한 실체가 있음을 느끼고 추적하기 시작한다. 그러나 뒤이어 그에게도 그 소포가 배달되고, 그 안에는 ‘비밀 연설문’이 담겨 있는데…
전 세계 400만 독자가 전율한 걸작 스릴러 《차일드 44》, 레오 데미도프의 두 번째 추적이 시작된다!

3권 : 에이전트 6

시대의 급류 속에 모든 걸 잃고도 끝까지 진실을 쫓는 한 남자의 치열한 사투!
이제 그 마지막 페이지가 공개된다!
“에이전트6, 그는 나의 모든 것을 파괴했다.”

냉전의 갈등과 긴장이 누그러졌다고 생각할 무렵, 뉴욕에서 미국인과 소련인이 살해당하는 사건이 발생한다. 단순 치정에 의한 살인이라고 보도된 이 사건은, 은퇴 후 평범한 일상을 보내던 전 국가 요원 레오 데미도프의 삶을 송두리째 흔든다. 그는 이 배후에 ‘에이전트 6’라는 의문의 인물이 있다는 걸 알게 되는데….
50년대 모스크바에서 80년대 소련의 아프가니스탄 침공까지, 격변하는 국제 정세 속에서 끝까지 소중한 것을 지키기 위해 분투하는 레오의 마지막 이야기가 펼쳐진다.

수상 :2008년 이언 플레밍 스틸 대거상
최근작 :<차일드 44 - 3>,<차일드 44 - 1>,<얼음 속의 소녀들> … 총 110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긍정의 말들>,<이대로 살아도 좋아>,<오늘도 조이풀하게!> … 총 180종 (모두보기)
소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