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 최저가 : 6,300원 I 최고가 : 6,400원
  • 재고 : 2부 I 도서 위치 : A71 [위에서부터 2번째칸]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2)

2010년 여름, ‘순끼’라는 필명으로 슬그머니 네이버 웹툰에 둥지를 틀었다. 처음 접한 많은 독자들은 흔한 대학생들의 캠퍼스 로맨스물로 생각해선지 연재 초반에는 지금과 다르게 큰 반응을 보이지 않았다. 하지만 등장인물 간의 복잡한 심리가 치밀하게 묘사되고, 이야기가 쌓이면서 점점 인기를 끌기 시작했다.

그러면서 네이버 웹툰의 대표작으로 자리 잡았다. 평범한 캠퍼스가 배경이지만 로맨스, 드라마, 코미디, 미스터리 등 복합적인 요소가 단단하게 엮이면서 어디서도 볼 수 없는 특별한 웹툰이 되었다. 밀도 높은 연출과 스토리를 끌고 가는 작가의 공력은 데뷔작이라 믿기 어려울 정도다.

이러한 탄탄함을 기반으로 <치즈 인 더 트랩>은 연재 5년이 넘어가는 지금도 예전과 다르지 않은 인기를 얻고 있다. 이야기가 마지막을 향해 갈수록 등장인물간의 꼬였던 실타래가 풀릴지 더욱 궁금해지는 지금, 책으로 정주행하며 미묘하고 복잡한 <치즈 인 더 트랩>의 재미를 느껴보자.

episode7 그 후배
episode8 의식(1)
episode9 의식(2)
episode10 의식(3)
episode11 관계의 시작(1)
episode12 관계의 시작(2)

치즈 인 더 트랩 시즌2_3 7권
속옷 도둑의 행각은 점점 대담해지고, 설의 주변인들까지 상해를 당하거나 누명을 쓰면서 피해를 입는다. 이 사건으로 이야기를 나누던 주용과 윤섭의 대화를 통해 홍설은 예전 유정의 리포트 분실 사건에 관해 듣게 된다. 자신과는 상관없다 여겼던 유정의 리포트 분실이 조교의 실수가 아닌 유정이 만든 일이었고, 그 결과 홍설은 부당하게 장학금을 받게 됐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이 일로 가까워지고 있던 유정과 홍설 사이가 삐거덕거린다.

치즈 인 더 트랩 시즌2_3 8권
홍설과 유정의 어색했던 과거, 인호와 인하의 학대 받았던 기억, 좌절할 수밖에 없었던 인호의 사연 등이 조금씩 펼쳐진다. 그리고 드디어 대면한 홍설, 유정, 인호. 어색한 삼자대면으로 어찌할 바를 모르던 홍설은 만취해 집으로 실려 온다. 이 모습을 뒤에서 몰래 보던 수상한 그림자. 앞으로 어떤 일이 펼쳐질지 모른 채로 홍설, 유정, 인호는 시끌벅적한 일상을 보내는데…. 파란만장했던 여름 방학이 과연 이대로 끝날까?

치즈 인 더 트랩 시즌2_3 9권
그동안 많은 이들을 다치게 했던 속옷 도둑과 마주친 홍설은 다리를 다친다. 이어 도망친 도둑을 잡으려는 과정에서 홍설은 유정의 무서운 면을 보게 됐지만 묻어두려 한다. 지난 학기부터 많은 사람을 괴롭혔던 사건은 범인이 잡히면서 일단락되고, 설은 그동안 미뤄 뒀던 보라, 은택과의 여행으로 여름 방학을 마무리한다. 약간의 설렘과 두려움을 안고 홍설은 유정과의 마지막 학교생활을 준비한다.

최근작 :<세기말 풋사과 보습학원 소곤소곤 비밀 이야기>,<치즈 인 더 트랩 시즌 2 세트 - 전9권>,<치즈 인 더 트랩 시즌 1 세트 - 전6권> … 총 36종 (모두보기)
소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