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살아 있는 동물을 직접 관찰해 꼼꼼하게 기록한 세밀화 동물도감이다. 무척추동물부터 포유류에 이르기까지 한반도에 사는 동물 419종이 실려 있다. 한반도에 사는 동물은 아니지만 동물원과 수족관에서 볼 수 있는 동물 42종도 함께 실려 있다. 글을 쉽고 재미있게 풀어 써 아이가 스스로 찾아보며 공부에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참고도서이다.

동물의 모습뿐만 아니라 어떤 먹이를 먹는지, 어떤 곳에 사는지, 어떻게 행동하는지, 암컷인지 수컷인지를 함께 그림으로 담아냈다. 몸길이와 꼬리 길이, 무게를 알려주고, 재미난 특징도 그림으로 보여 준다. 또 우리말 이름과 영어 이름을 함께 표시해 주었고, 동물을 분류하는 용어를 쉽게 풀어 설명해 준다.

최근작 :<우렁이 각시는 당신이 아는 그런 이야기가 아니다>,<[빅북] 누구야 누구>,<웅진 세밀화 식물도감 (보급판)> … 총 46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요렇게 해 봐요>,<요렇게 해봐요>,<쪽쪽> … 총 38종 (모두보기)
소개 :1965년에 경기도 연천에서 태어나 전라남도 함평에서 농사일을 거들며 자라서 홍익대학교에서 서양화를 공부했다. 《투둑 떨어진다》, 《똥똥 귀한 똥》, 《풍덩 시원해요》, 《옹기종기 냠냠 》, 《쏙쏙 봄이 와요》, 《내가 좋아하는 가축》, 《내가 좋아하는 곡식》, 《와, 개똥참외다》 등 많은 그림책에 그림을 그렸다.
최근작 :<툴툴 마녀 3종 세트 - 전3권>,<툴툴 마녀 생각 + 수학 세트 - 전2권>,<팥죽할멈과 호랑이> … 총 137종 (모두보기)
소개 :친근하고 장난스러우면서도 무언가 비밀이 숨겨져 있을 것 같은 그림을 그리고 싶습니다. 대학에서 서양화를 공부하고 어린이책, 영화, 연극, 애니메이션 등 다양한 분야에서 그림을 그리는 일러스트레이터로 활동하고 있어요. 《내가 좋아하는 갯벌》, 《초능력 사용법》, 《어린 만세꾼》, 《롱브릿지 숲의 비밀》, 《플라스틱 좀비》, 《솔미표 방패 스티커》 등의 그림을 그렸습니다.
최근작 :<새를 기다리는 사람>,<아름답고 신기한 새> … 총 18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안녕>,<[빅북] 풍덩 수영장>,<풍덩 수영장> … 총 24종 (모두보기)
소개 :강원도 춘천에서 태어났습니다. 서양화를 전공하고 한겨레 아동문학작가학교에서 글쓰기를 공부했습니다. 주로 세밀화로 그린 생태도감을 만들다가 아이를 키우면서 자연스레 그림책에 관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쓰고 그린 그림책으로 《상우네 텃밭 가꾸기》가, 그림을 그린 그림책으로 《온 산이 참꽃이다》, 《잡았다 놓쳤다》가 있고,《내가 좋아하는 바다생물》, 《웅진 세밀화 동물도감》, 《세밀화로 그린 보리 어린이 민물고기도감》 등의 세밀화 도감이 있습니다.
최근작 : … 총 16종 (모두보기)
소개 :중앙대학교에서 서양화를 공부했습니다. 지금은 강원도 홍천과 화천에서 곤충과 가까이 살면서 어린이 책에 그림을 그리고 있습니다.

지금까지<폴폴폴 밥 먹자> <개미> <반딧불이> 등 여러 책에 그림을 그렸어요. 곤충은 아이들이, 도마뱀과 도롱뇽은 남편이 수시로 잡아다 주거나 표본을 만들어 주었다고 합니다. 뱀 종류는 동네 어른들이 잡아다 주셨다고 합니다. 이런 이야기가 KBS <인간극장>에 나오기도 했습니다.
최근작 :<자연으로 향하는 삶 - 전4권>,<새를 만나는 시간>,<뒷산의 새 이야기> … 총 33종 (모두보기)
소개 :조류 세밀화가. 홍익대학교 서양화과를 졸업했다. 서울 도심에 있는 작은 뒷산을 15년째 관찰하며 그 안에서 보고 들은 걸 책으로 만드는 일을 하고 있다. ≪바보 이반의 산 이야기≫ ≪내가 좋아하는 동물원≫ ≪내가 좋아하는 야생동물≫ 등에 그림을 그렸고, 쓰고 그린 책으로 ≪새를 만나는 시간≫ ≪새들의 밥상≫ ≪청딱따구리의 선물≫ 등이 있다.
최근작 :<한국해양과학문화의 현재와 미래>,<북극에서 다산을 만나다>,<네버랜드 자연학교 세트 - 전12권> … 총 70종 (모두보기)
소개 :서울대학교와 대학원에서 생물교육학과 해양학을 공부하고, 뉴욕주립대학교에서 해양생태학으로 이학박사 학위를 받았다. 현재 한국해양과학기술원(KIOST) 원장으로 재직중이다. 저서로는 《바다에 오르다》 《북극에서 다산을 만나다》 《해양 생물》 《우리 바다 서해 이야기》 《플랑크톤도 궁금해하는 바다상식》 《도심 속 바다생물》 등이 있으며, 번역서로는 《빙하기》 《바다는 희망이다》 《아름다운 바다》《난파선의 역사》 《미래 동물 대탐험》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