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하버드 비즈니스 리뷰] 편집장을 지냈으며, 미국에서 가장 혁신적인 잡지로 손꼽히는 [패스트 컴퍼니]를 창간한 앨런 웨버가, 40년간 전 세계를 돌며 무수히 많은 유명인들과의 인터뷰에서 깨달은 바를 52개의 법칙으로 정리한 책이다. 그는 이 책에서 입증해 보일 수는 없으나 명백한 진리라 할 수 있는 ‘경험법칙’을 이야기한다. 이 법칙들은 누구나 고개를 끄덕일 수밖에 없는 보편적인 설득력을 지니고 있으며, 중요한 결정의 순간이나 옳고 그름이 헷갈리는 순간에 크나큰 통찰을 제공하고 명쾌한 길을 제시해준다.

흥미로운 갖가지 일화와 각 분야 대가들의 생생한 언급, 저자 나름의 통찰이 맛깔스럽게 어우러져 있는 이 책에서 독자들은 저절로 무릎을 탁 치게 만드는 심오한 진리와 깨달음을 얻게 된다. 누구나 경험을 하며 좋은 경험이든 나쁜 경험이든 그것은 우리에게 무언가를 남긴다. 다만 그걸 통해 어떤 걸 배우고 무엇을 얻는지가 문제인 것이다. 앨런 웨버는 경험을 소중한 깨달음으로 연결시키고 급변하는 세상과 맞서 당당하게 ‘나’로 살아가도록 해줄 소중한 인생법칙을 소개하고 있다.

또한 저자가 [패스트 컴퍼니]를 창간하면서 겪은 심적 혼란과 자금 확보 과정, 불확실한 미래와 변화에 대처하는 자세 등은 특히 창업자들과 경영자, 일반 리더들에게 실질적인 지침을 제시해준다. 이런 실질적인 지침 이외에도 앨런은 달라이 라마에게서 유머와 여유를, 노벨 평화상 수상자인 무하마드 유누스에게서 눈앞의 작은 일부터 시작하는 지혜를, 일본항공의 기내 잡지에서는 우리 모두가 세계의 중심이라는, 인생의 지침이 될 만한 여러 중요한 깨달음도 생생하게 전달해준다.

파울로 코엘료 (<연금술사>, <브리다> 저자)
: “미래를 설계하는 25세든 과거를 돌아보는 55세든, 국적과 나이, 직업과 성별을 초월해 누구나 이 책을 통해 인생의 참의미를 깨달을 수 있을 것이다. 완전한 삶을 사는 것의 의미에 대한 깊은 통찰력을 담아낸 최고의 책이다.”

세스 고딘 (〈뉴욕타임스〉 베스트셀러 《미트볼 선디Meatball Sundae》, 《린치핀Linchpin》, 《보라빛 소가 온다》 저자)
: “앨런 웨버는 특별한 문제의식 없이 주어진 대로 인생을 살아가는 우리를 일깨워준 거장이며, 우리가 절실히 원할 때 등장한 위대한 사상가이다. 이 책은 우리가 끼고 있는 안경의 색깔을 바꿔주고 뜨겁게 끓어오르는 열정을 안겨준다. 책 표지에 적힌 찬사들일랑 그만 읽고 이 책을 사서 그 안에 담긴 심오한 인생철학을 만나보시라!”
톰 피터스 (미국 최고의 경영학자 《초우량 기업의 조건》, 《미래를 경영하라》의 저자)
: “이 책을 40년 전에 읽었더라면 얼마나 좋았을까. 지금보다 상황이 더 좋아졌을 수도 있고 아닐 수도 있겠지만, 인생을 훨씬 더 즐길 수 있었을 거라는 점만큼은 확실하다. 긴 말이 필요 없다. 이 책은 반드시 읽어야 한다. 그것도 단어 하나하나 음미하면서!”

다니엘 핑크 (뉴욕타임스 베스트셀러 《드라이브Drive》, 《파는 것이 인간이다To Sell Is Human》 저자)
: “스티븐 코비의 《성공하는 사람들의 7가지 습관》을 좋아한다면, 이 책도 분명 마음에 쏙 들 것이다. 각 장의 내용들은 완벽한 더블 에스프레소 같아서 정신이 번쩍 들고, 머리가 맑아지게 해주며, 즉각 행동을 개시하도록 해줄 것이다.”


최근작 :<이제 당신은 무엇을 할 것인가>,<그들에게 있었다> … 총 2종 (모두보기)
소개 :미국 경제지 <패스트컴퍼니>를 공동 창간한 편집자이고, <하버드비즈니스리뷰>의 편집장과 편집이사를 역임했다. <로스앤젤레스타임스> <뉴욕타임스> <워싱턴포스트>를 비롯해 다양한 간행물에 글을 기고했고, 저서로 《당신이 알아야 할 모든 것은 그들에게 있었다》가 있다.
최근작 : … 총 46종 (모두보기)
소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