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아쿠타가와상 수상작가 요시다 슈이치의 2010년 최신작. 십 년에 걸쳐 써내려온 잊을 수 없는 장소에 관한 열 편의 단편을 모았다. 데뷔작 '최후의 아들'에서 대표작 '악인'까지 등단 첫 10년간의 모든 정수가 담겨 있는 작품집이다. 도쿄, 오사카, 상하이, 서울 등 잊을 수 없는 장소를 배경으로, 요시다 슈이치의 창작의 궤적을 따라가는 여행이 펼쳐진다.

나날의 봄
영하 5도
태풍, 그 후
새벽 2시의 남자
젖니
녀석들
오사카 호노카
24 Pieces
등대
캔슬된 거리의 안내

옮긴이의 말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중앙일보(조인스닷컴) 2010년 4월 10일 새로나온 책

수상 :2015년 일본 서점대상, 2010년 일본 서점대상, 2008년 일본 서점대상, 2002년 아쿠타가와상, 2002년 야마모토 슈고로상
최근작 :<퍼레이드>,<범죄 소설집>,<워터 게임> … 총 160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186종 (모두보기)
소개 :

이영미 (옮긴이)의 말
《도시여행자》는 요시다 슈이치라는 작가에게 뜻깊은 의미를 띠는 작품집이다. 다시 말해 10년의 세월에 걸쳐 발표한 단편 10편을 묶어낸 이 작품은 데뷔작 《최후의 아들》부터 그의 대표작 《악인》에 이르기까지의 과정이 고스란히 담긴 창작의 궤적이라 할 수 있다. 따라서 제목(원제 : 캔슬된 거리의 안내)에서 말하는 ‘거리의 안내’란 작가가 작품들을 통해 독자에게 제시하는 길 안내라는 표면적인 의미를 넘어 작가 자신의 길 찾기, 즉 문학의 길 찾기와 소설가로서의 길 찾기를 의미한다고 해석할 수 있겠다.

여기 실린 단편들이 발표 시기와 수록 지면, 분량, 주제, 등장인물, 분위기 등 모든 면에서 제각각 다른 빛깔을 띠는 것은 지극히 당연한 결과다. 그러면서도 작가가 늘 관심을 가지는 ‘공간’, 즉 사람들이 뒤엉켜 살아가는 ‘거리’에서 벌어지는 삶의 양상을 표현한다는 기본적인 모티브가 바탕에 깔려 있으며, 모든 작품에는 ‘요시다다움’이라고 할 만한 일관된 기조가 유지된다. 이는 지극히 사소한 일상, 찰나적 순간, 딱히 두드러질 것 없는 대화 등의 묘사를 통해 인간의 섬세한 심리와 인생의 깊이를 상기시키는 소설적인 마법을 능수능란하게 발휘하는 역량에서 비롯되는 일관성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