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맑고도 선명한 여름날의 색채가 묻어나는 연애소설. 주인공 사쿠는 열 살이 되었다. 그리고 생일날 난생 처음 좋아하는 소녀 스나오와 데이트를 한다. 꿈같이 행복한 데이트가 끝나고. 사쿠는 갑작스러운 졸음을 견디지 못해 공원에서 잠깐 졸았는데...

퍼뜩 정신이 들어 집으로 돌아간 사쿠. 그런데 자신만 배고 온 세상의 모든 것이 변해 있었다. 5분 간의 졸음, 그러나 세상의 시간은 7년이나 지나버린 것이다. 이제 사쿠는 먼저 성장한 친구, 연인, 동생을 보며 홀로 외롭게 성장해야 한다. 책은 ‘초속 5센티키터’등의 애니메이션 감독 신카이 마코토의 표지 일러스트와 함께 성장과 아픔, 그리고 애틋한 사랑을 더욱 진하게 담아냈다.

8월 첫째 주 수요일, 사쿠는 열 번째 생일을 맞이한다. 오늘 사쿠에게는 첫 데이트라는 가슴 두근거리는 일이 기다리고 있다. 사쿠는 아침식사를 마치고 역으로 향한다. 역에는 사쿠의 연인 스나오가 기다리고 있었다. 스나오는 사쿠를 보고 얼굴을 붉히며 생일을 축하해 준다. 어린 연인들의 여름방학은 이제 막 시작된 참이었다. 수영장에 도착한 두 사람은 신나게 수영을 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 동네에 돌아온 두 사람은 헤어지는 것이 아쉬워서 연못이 보이는 공원 벤치에 앉아서 많은 이야기를 나눴다. 사쿠는 어른이 되는 게 무섭다고 어른이 되지 않고 이 날이 영원토록 이어졌으면 좋겠다고 말하는 스나오에게 1년 후의 자신, 그 뒤의 자신을 꿈꾸면 어른이 되는 게 무섭지 않다고 한다. 사쿠는 어른이 되서 지금보다 더 스나오를 지켜주고 싶었다.
스나오를 집 앞까지 데려다주고 집에 가는 길에 사쿠는 벤치에 앉아 잠이 든다. 잠에서 깬 사쿠는 굉장히 오래 잠들어 있었던 것 같은 느낌을 받는다. 하지만 시계를 보니 5분밖에 지나지 않았다. 해가 저물고 있었다. 사쿠는 집에서 생일파티를 하기로 했던 게 생각나서 서둘러 돌아간다. 집에 도착해서 벨을 누르자 엄마가 현관문을 열고 나왔는데 엄마의 모습이 아침과는 많이 달랐다. 7년간 어디 갔었냐면서 엄마는 울었다. 열다섯 살이 된 동생 키미히코는 사쿠를 닮은 소년의 장난이라고 생각하고 경찰에 신고한다. 사쿠는 치과에 남아 있는 치형 사진으로 자신임을 증명하고 병원에서 여러 가지 검사를 받는 등 한바탕 홍역을 치른다. 자신에게는 저녁 귀가였지만 세상의 모든 것은 7년이란 시간이 흘러버렸음을 받아들일 수밖에 없었다.
사쿠와 함께 초등학교를 다니던 열 살 친구들은 어느새 어른 같은 외모의 열일곱 살 고등학생이 되어 있고, 축구를 잘하는 자신을 닮고 싶어하던 동생은 열다섯 살의 중학생으로 축구팀에서 인정받는 선수로 활약하고 있었다. 사쿠가 받아들여야 하는 가장 슬픈 현실은 어제 첫 데이트를 했던 스나오가 성숙한 어른이 되었다는 사실이다.
스나오는 7년간 사쿠가 돌아올 거라 믿고 기다리고 있었다. 자신을 지켜주겠다고 약속한 소중한 첫사랑을 잊을 수는 없었다. 스나오는 사쿠가 돌아왔다는 소식에 만나러 오지만 사쿠는 7년이나 뒤쳐져버린 자신과 눈부시도록 아름답게 성장한 스나오는 어울리지 않는다는 생각에 도망친다.
7년이라는 시간의 벽 앞에서 힘들어하는 사쿠에게 힘이 되어준 사람은 심료내과(心療內科) 미키 선생님이었다. 미키 선생님은 사쿠의 이야기를 들어주고 이해해 주며 현실에 적응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특히 사쿠와 스나오의 순수한 사랑을 응원해 준다. 미키 선생님의 응원과 스나오의 변함없는 모습에 조금씩 현실에 발을 내딛는 사쿠. 7년을 뛰어넘은 사랑이 다시 시작되고 있었다.

최근작 :<널 지키기 위해 꿈을 꾼다>,<스무 살 아내> … 총 20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4K 블루레이] 스즈메의 문단속 - 한정판 독점 스틸북 박스세트 (6disc: 4K UHD + 2D)>,<[4K 블루레이] 스즈메의 문단속 - 한정판 독점 스틸북 쿼터슬립 (2disc: 4K UHD + 2D)>,<[4K 블루레이] 스즈메의 문단속 - 한정판 독점 스틸북 렌티큘러 풀슬립 (2disc: 4K UHD + 2D)> … 총 231종 (모두보기)
소개 :1973년생, 나가노 출신, 도쿄 거주.
일본의 가장 주목받는 애니메이션 감독 중 한 명.
1인 제작으로 시작해 《너의 이름은。》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모은 뒤 《날씨의 아이》, 《스즈메의 문단속》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애니메이션의 소설판도 직접 집필하고 있다.
최근작 : … 총 45종 (모두보기)
소개 :배화여자대학교 일어통역학과를 졸업하고 일본 문학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는 『아웃』, 『어릿광대의 나비』, 『타이니 스토리』, 『열세 번째 배심원』, 『밤의 나라 쿠파』, 『죽은 자의 제국』, 『블랙박스』, 『일곱 번째 방』, 『요코 씨의 말』 등이 있다.

시라쿠라 유미 (지은이)의 말
어렸을 때 나는 책을 무척 좋아했습니다.
학교에서 돌아오면 곧장 서점의 어린이책 코너에 가서 다양한 책을 읽었습니다. 초등학교 1학년부터 6학년까지 긴 시간 동안.
다양한 색채가 장식하는 그림책이나 판타지, 동화 등등을 매일 두근거리는 가슴으로 펼쳤습니다.
그런 기분을 이 책을 읽는 당신도 느끼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