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7,000원 I 최고가 : 7,400원
  • 재고 : 3부 I 도서 위치 : G39 [위에서부터 2번째칸]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3)

심리학이 서른 살의 삶과 일, 사랑, 인간관계에 대해 들려주고 싶은 이야기들을 담고 있는 책. 지은이 김혜남은 ‘내 인생, 도대체 뭐가 문제인 걸까? 진정 내가 원하는 것은 무엇일까? 내게도 다시 사랑이 올까?’ 등을 고민하며 방황하는 서른 살을 위해 35개의 테마로 나누어 삶이 외롭고 우울한 진짜 이유들을 분석한다.

지은이는 젊음과 나이 듦의 장점이 서로 만나고 섞이기 시작하는 나이인 서른이 미래를 만들어 갈 수 있는 나이이며 어떤 것이든 결정과 판단이 옳다고 확신한다면, 실수와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고 그것으로부터 배울 준비가 되어 있다면 당신의 미래는 많은 가능성을 향해 열려 있다고 이 책을 통해 이야기하고 있다.




첫문장
"제가 참을 수 없는 것은 쿨하지 못한 저 자신이에요." 이 말이 내 귓가에 한참이나 맴돌았다.

김병완 (한국퀀텀리딩센터 김병완칼리지 대표)
: 서른은 무언가를 새로 시작하기에 결코 늦은 나이가 아니다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이동우 (경희대학교 경영대학원 교수, 『나는 심플하게 말한다』 저자)
 - <밸런스 독서법> (21세기북스 刊)
이동우 (경희대학교 경영대학원 교수, 『나는 심플하게 말한다』 저자)
 - <밸런스 독서법> (21세기북스 刊)
 - 조선일보 Books 북Zine 2011년 6월 25일자

최근작 :<생각이 너무 많은 어른들을 위한 심리학 (20만 부 기념 리커버 에디션)>,<[큰글자도서] 생각이 너무 많은 어른들을 위한 심리학 (10만 부 기념 스페셜 에디션)>,<만일 내가 인생을 다시 산다면 (35만 부 기념 스페셜 에디션)> … 총 49종 (모두보기)
소개 :

김혜남 (지은이)의 말
관성의 법칙인지 성인이 된 후에도 고통과 고달픔 속에서 살아가는 사람들, 가끔은 고통을 견디다 못해 극심한 정신 분열 증상을 일으키기도 하지만, 그 열병이 가라앉으면 그들은 다시 묵묵히 자기 자리를 지켜 나간다. 마치 인생의 아픔을 이해하고 그것을 껴안고자 노력하는 구도자처럼 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