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19세기 초 디스토피아적 풍경의 런던의 뒷골목과 지하세계를 배경으로, 기형의 어릿광대, 탐욕스런 거지 왕, 괴이한 이집트 마법사, 낭만적인 문학도, 그리고 모종의 음모를 간직한 채 시간을 거슬러온 20세기 이방인들이 펼치는 장대한 시간여행기.

산업혁명 이후의 다양한 산물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하는, '스팀펑크' 장르의 대표 작가 중 한 사람인 팀 파워즈의 초기 걸작이다. 고대 이집트의 신화에 등장하는 죽음의 신 아누비스를 시간여행 모티브에 끌어들여, 실제 역사와 가공의 환상, 신화와 과학소설의 장치들을 탁월하게 배합한다. 필립 K. 딕 기념상과 사이언스 픽션 크로니클 상을 수상함으로써 상업적 성공뿐만 아니라 비평 면에서도 좋은 평가를 받았다.

젊은 영문학자 도일은 어느 날 괴짜 백만장자로부터 이유를 불문하고 거액을 줄 테니 19세기 낭만파 시인 콜리지에 대한 강의를 해달라는 제안을 받는다. 하지만 곧 강의의 목적이 일단의 탐사대를 조직, 1810년대로 시간을 거슬러 올라가 직접 콜리지를 만나기 위한 준비라는 어처구니없는 이야기를 듣게 된다.

도일은 과거로 갈 수 있는 시간의 틈새를 발견했다는 백만장자의 주장을 믿지 않지만 자신이 좋아하는 시인 콜리지를 만날지 모른다는 막연한 기대감에 결국 여행에 동참하게 되고, 그들이 도달한 세꼐에서 모종의 음모를 품고 시간을 거슬러온 또 다른 무리와 마주치게 되는데...

최근작 :<이야기들>,<디클레어 1>,<캐리비안의 해적 상.하 합본> … 총 124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13종 (모두보기)
소개 :SF, 판타지, 호러 번역가. 웹진 '거울'의 번역 필자로 활동하면서 루시어스 셰퍼드, 댄 시먼스, 클라이브 바커 등의 중단편을 번역했다. 옮긴 책으로는 팀 파워스의 《아누비스의 문》, 차이나 미에빌의 《바스라그 연대기》 등이 있다.

웅진지식하우스   
최근작 :<인생은 파랑>,<사람을 변호하는 일>,<빨모쌤의 라이브 영어회화>등 총 291종
대표분야 :철학 일반 1위 (브랜드 지수 237,345점), 심리학/정신분석학 2위 (브랜드 지수 463,527점), 리더십 5위 (브랜드 지수 73,346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