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일반적으로 인체에 대한 책은 호흡이나 소화, 혈액순환으로 나누어 설명하기 때문에 유기적으로 움직이는 몸의 구조를 파악하기 어렵다. 이에 반해, 이 책은 각 장기의 역할과 원리를 전체 몸의 구조에서 파악해 우리 몸속 활동을 유기적으로 파악하게 한다.

이제 이 책을 읽은 아이들은 건강하게 살아갈 수 있는 것이 몸속 기관들이 쉬지 않고 열심히 일하는 결과라는 것을 깨달으며, 우리 몸속 활동을 신기하고 기특하게 받아들게 될 것이다. 우리 몸의 다양한 활동을 새로운 눈으로 바라보게 되고, 우리 몸을 함부로 하지 않고 더욱 아끼고 사랑하는 마음까지 갖게 될 것이다.

최근작 :<[큰글자책] 세 살, 이제 막 시작하는 육아>,<세 살, 이제 막 시작하는 육아>,<[큰글자책] 서천석의 마음 읽는 시간 2 > … 총 30종 (모두보기)
SNS :http://twitter.com/suhcs
소개 :
최근작 : … 총 26종 (모두보기)
소개 :서울대학교 미술대학을 졸업하고 일러스트레이터로 활동하고 있어요. 오랫동안 어린이책에 그림과 입체 작업을 해 왔어요. 그린 책으로는 『코코코 해 보아요』, 『빨간 줄무늬 바지』, 『일하는 몸』, 『아침이야』, 『모두 꼭 맞아요』 등이 있어요.

웅진주니어   
최근작 :<꿀풍단의 비밀>,<보글보글 열 단어 한국사 라면 4>,<보글보글 열 단어 한국사 라면 3>등 총 1,341종
대표분야 :어린이를 위한 고전 3위 (브랜드 지수 102,480점), 그림책 4위 (브랜드 지수 2,718,192점), 국내창작동화 5위 (브랜드 지수 1,004,383점)

이 책은 아이가 낮잠을 자는 사이 몸속 장기들이 각자 자기가 하는 일을 뽐내다가 어느 하나 중요하지 않은 것이 없으며, 모두가 도와가며 일한다는 것을 깨닫는 이야기입니다. 우리 옛글 ‘규중칠우쟁론기’에서 모티브를 끌어와 복잡하고 유기적인 인체의 메커니즘을 어린이 눈높이에서 쉽고 재미있게 이해할 수 있도록 한 것이지요. 바늘, 자, 가위 등 바느질에 꼭 필요한 일곱 가지가 심장, 허파, 위, 작은창자, 큰창자, 간, 콩팥의 우리 몸 주요 일곱 장기로 바뀌었으니 ‘몸속칠우쟁론기’쯤 될 것 같습니다. 몸속에 있어 눈에 보이지 않는 장기를 캐릭터화한 점이 새롭고 재미있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