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보르헤스와 불멸의 오랑우탄>에 이은, 브라질 작가 루이스 페르난두 베리시무의 두 번째 국내 출간작. 요리에 열광하는 미식가 클럽을 둘러싼 의문의 살인사건을 그렸다. 특권층 자제 10명이 모여 매달 한 번씩 호화로운 만찬을 들면서 우정을 뽐내는 '비프스튜 클럽'을 무대로 펼쳐지는 추리소설이다.

리더 라모스가 죽은 다음부터 눈에 띄게 활기를 잃고 만 비프스튜 클럽. 하지만 어느 날 와인 숍에서 만난 요리사 루시디오가 선사하는 특별한 미각 세계를 체험하면서 클럽은 다시 부활의 몸짓을 시작한다. 파에야, 키슈 로렌, 오렌지 소스를 끼얹은 오리구이, 만찬은 계속해서 이어지며 회원들의 식욕을 부추긴다.

루시디오의 요리는 형용할 수 없을 만큼 황홀하다. 회원들은 그가 선사하는 특별한 요리에 한껏 도취되어간다. 만사가 더할 나위 없이 좋다. 단 한 가지, 만찬이 끝날 때마다 한 명씩 죽어나가는 것만 뺀다면. 하지만 어쩔 수 없다. 그렇다고 루시디오의 만찬을 중단할 용기는 없으므로, 그러기에는 그의 요리가 너무나 맛있으므로...

만남
생선 비늘 I
첫 번째 만찬
섹스에 관한 담론
레즈비언 샴쌍둥이
생선 비늘 II
방탕한 녀석들
초콜릿마니아-탐정
파리들의 클럽
스펙토르의 방문

최근작 :<남자들의 거짓말 사전>,<비프스튜 자살클럽>,<보르헤스와 불멸의 오랑우탄> … 총 18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92종 (모두보기)
소개 :숙명여자대학교 영문과 졸업 후, 글을 읽고 옮기는 일이 좋아 쭉 번역 일을 해 왔다. 동심을 잃지 않는 따뜻한 어른 브라이언 셀즈닉의 또 다른 작품 《빅 트리》, 《위고 카브레》, 《원더스트럭》 외에 찰스 디킨스의 《두 도시 이야기》, 《크리스마스 캐럴》, 《밤 산책》 등 많은 책을 우리말로 옮겼다.

웅진지식하우스   
최근작 :<거인들은 주역에서 답을 찾는다>,<하나의 세포로부터>,<어떤 일은 그냥 벌어진다>등 총 294종
대표분야 :철학 일반 1위 (브랜드 지수 238,174점), 심리학/정신분석학 2위 (브랜드 지수 472,794점), 리더십 5위 (브랜드 지수 74,398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