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자신의 업적을 통해 당대 최고의 부자에 오른 사람은 누구나 그 과정에서 세계를 새롭게 바꾸어 놓았다."

역사를 통들어 최고의 부자들은 늘 세계사를 새롭게 썼다. 그들은 자의든 타의든 국가를 움직이고 시대의 가치를 만들어갔으며 이로 인해 세계사의 지형을 크게 흔들었다. 어떤 면에서 그들은 정치적, 경제적 발전 과정의 주역이라 칭송 받았던 혁명가들보다 훨씬 더 깊게 더 광범위하게 역사에 영향을 미쳤다.

책은 세계사에 큰 획을 그었던 역대 최고의 '부와 부자'들을 뽑아 그들이 어떻게 새로운 기회를 발견하고 부를 축적하고 어떻게 세계사의 지형을 뒤흔들었는지 이야기힌다. 이집트의 파라오를 시작으로 카이사르를 거쳐 빌 게이츠까지 소개되는 인물의 면면이 다채롭다.

대포마저 청동으로 만들던 시대에 누가 크루프의 초강력 강철을 원했겠는가? 포드는 어떻게 공장 노동자도 살 수 있을 만큼 값싼 자동차를 생산할 수 있었는가? 노조 없는 신문을 차린 인쇄소를 차린 머독의 아이디어가 성공할 수 있었던 이유는 무엇일까? 등이 지은이가 역대 최고의 부자들에게 던진 질문.

새로운 기회를 발견하고 새로운 시장, 새로운 역사를 열어간 '부의 탄생과 흐름'에 대한 이야기이자, 자본과 경제를 이해하는 새로운 시각을 열어주는 책이다.

최근작 :<이야기로 읽는 부의 세계사>
소개 :1964년생으로 경제학과 정치학을 공부했다. 신문사에서 경제부 전문기자로 11년 동안 재직했다. 2005년 현재 프리랜서 작가로 잡지사에 기고하고 있다.

지은책으로 <모델 독일 - 미국화가 우리의 경제를 끝장낼 수밖에 없는 이유>, <인간 혁명>, <게르하르트 슈뢰더>, <마이너스 부자>등이 있다.
최근작 : … 총 288종 (모두보기)
소개 :연세대학교 독어독문학과를 졸업했으며, 같은 대학 대학원에서 박사과정을 수료했다. 독일 학술교류처 장학생으로 하노버에서 공부했으며 현재 전문 번역가로 활동 중이다. 『침묵을 배우는 시간』, 『설득의 법칙』, 『나는 왜 무기력을 되풀이하는가』, 『내 안의 차별주의자』, 『불안할 때, 심리학』, 『나는 이제 참지 않고 말하기로 했다』, 『사물의 심리학』, 『나무 수업』등 많은 도서를 우리말로 옮겼다.

웅진지식하우스   
최근작 :<슬로우 워크>,<우리는 서로의 얼굴을 오래 보았다>,<대치동 아이들은 이렇게 공부합니다>등 총 292종
대표분야 :철학 일반 1위 (브랜드 지수 238,139점), 심리학/정신분석학 2위 (브랜드 지수 472,698점), 리더십 5위 (브랜드 지수 74,397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