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이 책은 인류의 문명을 새롭게 연 대표적인 과학자 12명의 이야기를 담았다. 관념적인 중세 제도와 맞서 과학적 소신을 굽히지 않은 갈릴레이, 현대 물리학의 아버지라 불리는 뉴턴, 인간이 진화했다는 획기적인 진화론을 제시한 다윈, 최초로 질병 치료의 백신을 개발한 파스퇴르, 발명의 왕이라 불릴 정도로 많은 물건들을 만들어 낸 에디슨, 오늘의 통신 문명을 있게 한 벨, 재미있는 영화를 볼 수 있게 한 오귀스트·루이 뤼미에르 형제 등의 이야기들을 통해 과학자들의 노력과 고통, 그리고 그것을 극복해나가는 과정을 잘 담아놓았다.

특히 기존의 도서와 차별되는 일러스트레이션, 기록사진, 연보, 관련 과학 이론 등 풍부한 자료들을 함께 수록하고 있어 위인전뿐만 아니라 과학 입문서의 성격도 지녔다. 과학자의 어린시절, 성장과정, 과학이론, 감동어린 삶의 모습 등을 통해 과학자를 꿈꾸는 어린이들에게 도움이 될 것이다.

최근작 :<어떻게 작동할까? 도구와 기계의 원리>,<DK 아틀라스 시리즈 세트 - 전10권>,<우리의 몸> … 총 1129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빅뱅>,<블랙 홀 여행> … 총 541종 (모두보기)
소개 :서울대학교 화학교육과를 졸업하고, 교양 과학과 인문학 분야의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2001년 『신은 왜 우리 곁을 떠나지 않는가』로 제20회 한국과학기술도서 번역상을 받았다. 옮긴 책으로는 『사라진 스푼』, 『진화심리학』, 『통제 불능』, 『x의 즐거움』, 『오리진』, 『수학으로 생각하는 힘』, 『변화는 어떻게 일어나는가』, 『차이에 관한 생각』, 『천 개의 뇌』, 『멀티제너레이션, 대전환의 시작』, 『과학 잔혹사』, 『인간이 되다』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