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종수가 많은) 외서는 해외거래처에서 제공하는 정보가 부족하여 표시하지 못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문의사항은 1:1 상담을 이용해 주십시오.

최근작 : … 총 36종 (모두보기)
소개 :Peter는 Paul과 Mary와 같와 같은 멤버로 포크송의 트리오로 50여 년간 활동하였습니다.
어렸을적 전해 들었던 노래를 더 심플하고 친근감있게 표현하고 싶었던 꿈이 딸 Bethany와 함께 노래를 하며 실현되었습니다.

"어린이들이 노래를 통하여 삶에서 무엇이 중요한지 찾아가는데 도움이 되기를 바라는데 종종 그런 일이 실제로 일어나는 마법같은 일이 생긴다."

최근작 : … 총 261종 (모두보기)
소개 :미국 뉴저지에서 태어나, 캔자스시티미술대학에서 미술을 공부했다. 어린이책 일러스트레이터로 활동하며 지금까지 백여 권 가까이 되는 책들에 그림을 그렸다. 그린 책으로 제임스 하우의 '핑키와 렉스' 시리즈를 비롯해, '명화와 만나는 세계 미술 여행' 시리즈와 《시가 흐르는 강》, 《눈부신 빨강》, 《여자들은 똑똑해》 등이 있습니다.





엄마 곰이 아기 곰에게 '밤'이 찾아오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라고 합니다.
아빠 사슴은 아기 사슴에게 멀리서 들려오는 천둥소리를 무서워하지 말라고 합니다.
엄마 토끼는 아기 토끼에게 하루가 저물 땐 모든 것이 다 괜찮아진다고 말합니다.
잠을 청하는 아이들에게 엄마, 아빠는 두려워할 것이 없다고 말합니다.
엄마, 아빠가 옆에서 너의 손을 꼬~옥 잡고 있으니
해가 저물어 밤이 되어도 걱정하지 말고 편안히 잠자리에 들라고 말합니다.

이 책은 Peter Yarrow가 자신의 히트곡인 'Day is done'을 그림책으로 만든 것입니다.
곤히 잠든 '밤'에 혹여 무슨 일이 일어날까 두려워하는 아이들에게
엄마 아빠가 든든하게 옆을 지키고 있으니 걱정 말라는 메시지를 주는 이야기 입니다.
이 따뜻한 보금자리에서 자라는 아이들은 진정 세상은 안전하고, 평화롭고, 살기 좋고, 살만하며 살아 볼만한 곳이라고 생각하며 잠 들겠죠?
부모의 마음과 사랑을 담뿍 담은 따뜻한 동화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