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전세계 0.1% 글로벌 리더에게만 허락된 하버드 최고의 전략 강의를 한 권으로 엮은 책. “당신은 전략가입니까?”라는 다소 충격적이고 당황스런 질문으로 시작되는 이 수업은, 100년의 경영역사 속에 살아 숨쉬는 케이스 스터디, 꼬리처럼 물고 늘어지는 질의응답식 압박을 통해 서서히 전략의 실체를 드러냄으로써 강의 종반부에는 짜릿한 지적 사고의 전환을 경험하게 만든다.

매해 3주간, 총 3년 동안 진행되는 이 장기 프로젝트의 참가자들은 수업에서 얻은 아이디어와 전략을 자신의 경영현장에 직접 도입하고, 그 결과를 바탕으로 전략을 수정하거나 다시금 새로운 전략을 창출해가는 과정을 반복하는데, 이를 통해 리더들은 스스로 분석하고 평가하고 창출하고 대응할 줄 아는 진짜 전략가로 성장하게 된다.

경영컨설턴트나 전문업체에 한 해 전략을 맡겨놓고 손을 놓아서는 시시때때로의 변화에 기민하게 대처하는 것이 불가능한 현실. 신시아 몽고메리 교수는 “앞으로 미래는 죽은 전문가나 관리자가 아닌 ‘살아있는 전략가’의 존재 여부로 그 성패가 판가름날 것.”이라 조언하며, 이 책을 통해 리더 스스로가 진정한 전략가로 탈바꿈될 수 있음을 약속한다.

여기에 더해, 이번 [특별증보판]에는 최신 기업전략의 현황과 문제점, 향후 대안적 방향에 대한 심도 있는 고찰을 담은, 신시아 A. 몽고메리 교수의 맥킨지 보고서 및 Strategy+Business 리포터를 수록해 국내 독자들에게 의미있는 나침반을 제공하고 있다.

미시 파크 (타이틀 나인(Title Nine) 설립자이자 최고경영자)
: 하버드경영대학원에 다닐 수 있는 사람은 많지 않다. 더욱이 신시아 몽고메리 교수의 강의를 들을 수 있는 특권을 가진 사람은 더욱 적다. 그렇기에 이 책을 통해 몽고메리의 수업이 주는 엄청난 영향력을 경험할 수 있다는 것은 대단한 축복이다.
아쇼크 바수데반 (테이스티 바이트(Tasty Bite) 공동설립자이자 최고경영자)
: 신시아 몽고메리는 그의 탁월한 수업을 통해 우리 내면 안에 잠재한 전략가를 끄집어낸다. 전략을 실행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이 책을 통해 자신과 주변 세상을 재창조해갈 수 있을 것이다.
톰 클락 (나이키(Nike) NBVs 대표)
: 이 책은 당신에게 기업의 전략을 만들고 지속적으로 관리하여 그 전략의 주인이 되라고 말한다. 기분 좋은 깨달음이자 자극이었다. 이 책을 읽는 내내 정말로 즐거웠고, 그녀에게 진심으로 감사한다.
월터 키켈 3세 (《전략의 제왕들(Lords of Strategy)》 저자)
: 이 책은 기업의 리더가 최고전략가로서 해야 할 임무를 다해야 한다고 주장한다. 동시에 전략이 기업이 하는 일과 기업의 미래를 빚어내는 사람들의 삶에 의미를 부여할 수 있는 방법을 분명하게 제시한다.
크레이기 질드얀 (아베디스 질드얀(Avedis Zildjian Company) 최고경영자)
: 신시아 몽고메리는 모든 경쟁요인을 극복할 수 있다는 슈퍼 경영자의 신화는 틀렸다고 말한다. 대신 조직과 그 조직을 이끌어가는 리더에게 딱 맞는 성공 전략을 개발할 수 있는 명확한 로드맵을 처방한다.
: 한계 앞에서는 ‘전략’이 아니라 ‘전략가’가 필요하다

최근작 :<당신은 전략가입니까>,<당신의 전략을 파괴하라> … 총 21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끌어당김 Attraction> … 총 68종 (모두보기)
소개 :서울대학교 인문대학 서양사학과를 졸업하고 매일경제신문사 편집국 편집부에서 근무했다. 현재 인트랜스 번역원 소속 전문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는 『대중의 직관』 『담대하라, 나는 자유다』 『넥스트 컨버전스』 『증오의 세기』 『음식은 자유다』 『위대한 연설 100』 『슈퍼클래스』 『유혹과 조종의 기술』 『뉴미디어의 제왕들』 『위닝포인트』 『매력자본』 『X 이벤트』 『당신은 전략가입니까?』 『펭귄과 리바이어던』 『살면서 한번은 묻게 되는 질문들』 『상상하면 이긴다』 등이 있다.

리더스북   
최근작 :<브랜드의 거짓말>,<홍춘욱의 최소한의 경제 토픽>,<기술주 투자 절대 원칙>등 총 88종
대표분야 :인간관계 4위 (브랜드 지수 103,471점), 경제학/경제일반 4위 (브랜드 지수 333,508점), 마케팅/브랜드 10위 (브랜드 지수 43,761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