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데이비드 드 로스차일드의 좌충우돌 태평양 항해기. 2010년, 모험가이자 세계적인 환경운동지도가, 세계최고 갑부의 막내아들로 유명한 데이비드 드 로스차일드는 재활용 재료를 이용하여 만든 쌍동선 플라스티키를 타고 세기의 항해를 떠난다. 놀랍게도 플라스티키는 1만 2500개의 페트병으로 만들어졌다.

그는 다섯 명의 선원과 함께 미국 샌프란시스코 금문교를 출발해서 호주 시드니까지 장장 1만 6000킬로미터를 항해한다. 플라스틱 쓰레기가 뒤덮고 있는 태평양의 거대한 쓰레기 지대를 따라가는 이들의 항해에 세상 사람들의 관심이 쏠린다. 플라스티키의 선원들은 육지에서 까마득하게 떨어진 태평양 한가운데에서도 인간이 만들어낸 쓰레기를 보게 되고 그 쓰레기 때문에 죽어가는 생명체들의 모습을 직접 목격하게 되는데….

플라스티키의 태평양 항해는 점점 심해져만 가는 해양 오염과 그에 따른 해양 생태계의 위기를 인식하고 당장 해결책을 내놓아야 한다는 시급한 메시지를 우리에게 전달한다. 흥미진진한 이야기와 다양한 이미지, 지도, 항해 일지, 스케치 등을 통해 어쩌면 세상에서 가장 중대한 모험이라고도 할 수 있는 플라스티키의 여정을 너무도 생생하게 보여주는 한 권의 책이다.

서문 아킴 슈타이너(국제연합환경계획 사무총장) : 플라스티키를 위하여
한국어판 저자 서문 : 생명의 어머니, 바다를 위한 우리의 노력이 필요할 때

1장 플라스틱, 항해를 꿈꾸다
2장 플라스티키의 탄생
3장 바다 위로 태양은 떠오른다
4장 플라스틱에 점령당한 바다
5장 경이로운 바다, 순조로운 항해
6장 플라스티키에서의 24시간
7장 드디어 적도를 넘다
8장 거대한 푸른 사막, 바다의 눈물
9장 그래도 항해는 계속된다

에필로그 바다를 사랑한 플라스틱, 플라스티키

곽인섭 (해양환경관리공단 이사장)
: 플라스티키가 만난 태평양의 거대한 쓰레기 섬은 바로 우리가 오늘 무심코 버린 플라스틱 쓰레기가 낳은 결과물이다. 인류의 미래 희망인 푸른 바다를 지키기 위해서 우리가 당장 해야 할 행동은 무엇일까? 플라스티키의 여정에서 그 해답을 찾을 수 있다.
김재영 (<남극의 눈물> PD)
: 당신이 이번 여름, 아이들과 함께 바다에서 읽어야 할 단 하나의 책. 세계 최고의 부호가 왜 목숨을 걸고 태평양을 건널까? 플라스틱 돛단배가 밝혀내는 쪽빛 바다의 비극. 이 책은 우리 시대 가장 드라마틱하면서 슬픈 모험기이다.
박경화 (《고릴라는 핸드폰을 미워해》 저자)
: 마치 플라스티키를 타고 함께 태평양을 항해하는 것처럼 신나게 읽었다. 플라스틱으로 만든 배를 타고 태평양을 항해하는 용감한 도전이 부럽고, 재활용 가능한 재료를 구해서 배를 건조한 열정과 앞선 기술력은 부러웠다. 무엇보다도 넘실대는 바다 위에서 들려준 생생한 이야기는 지금 우리가 무엇을 해야 하는지 해답을 알려주었고, 주체할 수 없을 만큼 가슴을 두근거리게 만들었다.
: 바다가 아프면 우리도 아프다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중앙일보 2013년 8월 10일자 '주목! 이 책'
 - 동아일보 2013년 8월 10일자
 - 한겨레 신문 2013년 8월 12일 출판 잠깐독서

최근작 :<플라스티키, 바다를 구해줘>,<뜨거운 지구에서 살아남는 유쾌한 생활습관 77> … 총 11종 (모두보기)
소개 :세계적으로 유명한 영국의 유명 금융 재벌 로스차일드가의 막내아들이자 모험가인 데이비드 드 로스차일드는 지구온난화에 대한 지역적 변화와 구체적 행동을 주장하는 젊은이들의 운동단체인 어드벤처 에콜로지(Adventure Ecology)의 설립자이다. 이곳에서는 환경에 대한 새로운 인식을 심어주는 독창적인 교육시스템을 통해 환경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직접적인 실천과 행동을 촉구하고 있다. 최근 세계경제포럼의 ‘젊은 글로벌 리더’, 내셔널 지오그래픽의 ‘떠오르는 탐험가’로 선정되었다.
최근작 : … 총 96종 (모두보기)
소개 :삼육대학교 영어영문학과를 졸업하고 성균관대학교 번역 테솔 대학원에서 번역학 석사 학위를 취득했다. 한성디지털대학교 실용외국어학과 외래 교수를 역임했으며, 현재는 출판 번역 에이전시 베네트랜스에서 전속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는 『초월』 『2030 축의 전환』 『어떻게 마음을 움직일 것인가』 『동물농장-내 인생을 위한 세계문학 5』 『고대 그리스의 영웅들』 『내가 너의 친구가 돼줄게』 『크리에이티브란 무엇인가』 『탁월함은 어떻게 만들어지는가』 등이 있다.

북로드   
최근작 :<세뇌 살인>,<백설공주에게 죽음을 (특별판)>,<죽은 자의 녹취록>등 총 113종
대표분야 :추리/미스터리소설 9위 (브랜드 지수 327,508점), 일본소설 24위 (브랜드 지수 80,186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