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누군가가 1990년도에 삼성화재에 투자하고 2007년까지 보유를 하였다면, 500배라는 엄청난 수익을 맛보았을 것이다. 천만 원으로 50억 원을 만들었다는 이야기이다. 삼성전자, 포스코, 현대중공업 등 대부분의 대기업들 주가가 그 당시 어떠했는지는 설명이 필요 없다.

한국 증시의 성장을 통해 부자가 된 사람은 한국인이 아니라 외국인투자자였다. 포항제철에 10년, 삼성전자에 20년을 묻어 두면 엄청난 수익을 올릴 수 있다는 지식이나 의식이 그때 대한민국 국민에게는 없었다. 지금도 매년 삼성전자와 포스코 등 국내 대기업 배당금의 절반은 해외로 빠져나간다. 지분의 절반이 외국인투자자들의 소유이기 때문이다.

미래의 포스코, 삼성이 생겨날 중국에 투자할 수 있는 환경적인 여건이 지금 우리에게 주어졌다. 저자는 이제 외국인투자자에게 빼앗긴 대한민국 잃어버린 주식 20년을 ‘중국 주식에서 되찾자!’고 말하고 있다.

최근작 :<인생이 즐거워지는 중국 배당주 투자>,<지금 중국 주식 천만 원이면 10년 후 강남 아파트를 산다 2 : 실전편>,<지금 중국 주식 천만 원이면 10년 후 강남 아파트를 산다> … 총 6종 (모두보기)
소개 :경희대학교 경영대학원에서 ‘중국 경영학’을 전공했다. 미래에셋증권 압구정WM과 하나금융투자 선릉금융센터에서 근무했으며, 현재는 ㈜피앤제이파트너스를 설립하여 글로벌 배당주에 투자하고 있다. 유튜브 채널 <거창의 현인>을 통해 배당주 투자 아이디어를 공유하고 있다.
저서로는 <<지금 중국 주식 천만 원이면 10년 후 강남 아파트를 산다(기본편)>>, <<지금 중국 주식 천만 원이면 10년 후 강남 아파트를 산다 2(실전편)>>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