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종수가 많은) 외서는 해외거래처에서 제공하는 정보가 부족하여 표시하지 못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문의사항은 1:1 상담을 이용해 주십시오.

최근작 :<이 집은 나를 위한 집>,<편식쟁이 일곱 남매의 분홍케이크>,<별거 아냐> … 총 149종 (모두보기)
소개 :시인이자, 비평가의 극찬을 받은 여러 어린이 책의 작가이다. 그중에는 전미도서상을 받은 『이 집은 나를 위한 집』이 포함되어 있다. 다른 유명한 작품으로는 『편식쟁이 일곱 남매의 분홍 케이크』와 「네가 나한테 읽어 줄래? 나는 너한테 읽어 줄게」 시리즈의 첫 번째 책이자 뉴욕타임스 베스트셀러에 선정된 『함께 읽는 아주 짧은 이야기들』이 있다. 마리 앤 호버맨은 미국 영어교사 협회로부터 2003년에 ‘탁월한 동시에 수여하는 상’을 받았다. 작가의 웹사이트는 www.maryannhoberman.com이다.
최근작 : … 총 101종 (모두보기)
소개 :보스턴에서 태어나 로드아일랜드 디자인학교에서 공부했습니다.
1979년부터 어린이책 글을 쓰고 그림을 그렸으며 여러 차례 상을 받았습니다.
캘리포니아 샌디에이고에서 살고 있으며, 자전거 타는 것을 가장 좋아합니다.
세상에 대한 호기심이 많아서 작가가 되지 않았더라면 과학자가 되었을 것이라고 합니다.

In an irresistible fourth You Read to Me collaboration, Mary Ann Hoberman and Michael Emberley have added spooky tales to their bestselling and award-winning series--and it's a scary lot of fun. You've never met witches, zombies, ghosts, or ghouls like these bef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