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작가 잭 런던은 19세기 말~20세기 초 미국의 가장 영향력 있는 작가로 손꼽힌다. 북극의 황야에서 태어난 늑대개 '화이트팽'이 냉엄한 자연의 법칙에 적응해 나가는 과정이 사실적인 문장으로 그려지고 있다. 인디언 그레이비버, 투견꾼 뷰티 스미스의 손을 거쳐 '사랑의 주인' 위든 스코트의 친구가 되기까지의 여정이 신비로운 삽화와 더불어 아름답게 펼쳐진다. 삽화는 칼데콧 상과 칼데콧 명예상을 수상한 에드 영이 그렸다.

주인공 화이트팽은 작품이 시작되고 한참 지난 후에 등장한다. 그것도 '잿빛 새끼 늑대'로 등장하는 것이고, '화이트팽'이라는 이름으로 등장하는 것은 5부로 구성된 작품에서 3부가 시작된 이후이다. 작가 잭 런던은 모든 것이 얼어붙은 황야 위를 힘겹게 걸어 나가는 두 남자 헨리와 빌의 이야기로 작품을 시작한다.

두 남자의 썰매 개들이 차례차례 목숨을 잃고, 빌이 늑대들에게 죽임을 당하고, 헨리가 굶주린 늑대들의 공격으로부터 살아남는 이야기가 1부에서 끝나고 2부는 헨리를 끝내 먹이로 삼지 못한 늑대들이 서로 세력 싸움을 하는 장면으로 이어진다. 늙은 외눈박이 늑대와 암컷 늑대가 짝을 이루고, 새끼를 낳을 만한 동굴에 자리를 잡기까지 이야기는 천천히, 그럼에도 숨 돌릴 틈 없이 진행된다.

독자들은 주인공 화이트팽이 등장하기를 기다리는 동안 황야에서 생명을 지키기 위해 처절한 사투를 벌이는 인간과 동물의 모습을 지켜보게 된다. '생명'을 지켜보는 것, 이것이 작가 잭 런던이 작품을 통해 전달하고 싶었던 가장 중요한 메시지이다.

최근작 :<암살주식회사>,<노벨라33 세트 - 전33권 (활판인쇄 양장 1천 세트 한정판)>,<잭 런던 환상문학 단편선> … 총 6770종 (모두보기)
소개 :

Presents the adventures in the northern wilderness of a dog who is part wolf and how he comes to make his peace with man.

Born in the wilds of the freezing cold Yukon, White Fang – half-dog, half-wolf – is the only animal in the litter to survive. He soon learns the harsh laws of nature, yet buried deep inside him are the distant memories of affection and love. Will this fiercely independent creature of the wild learn to trust man again? Richard Adams, prize-winning author of Watership Down, introduces this chilling, beautiful tale of the wi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