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가로수길점] 서가 단면도
(0)

요즘 환영받는 브랜드, 오래 살아남는 브랜드는 무엇이 다를까? 지금 고객은 무엇을 원하고 어디에 반응할까? 브랜딩 성공 사례는 많지만 이를 내 것에 적용하기란 쉽지 않은 일이다. 쉐이크쉑, 에그슬럿, 블루보틀, 시티델리, 팀 홀튼 등의 유명 해외 프리미엄 브랜드의 성공적인 국내 론칭과 22년간 다양한 브랜딩/리브랜딩 경험을 가진 마케팅 전문가 최연미가 주목할 만한 국내외 브랜딩 사례를 다각도로 소개하고, 성공 요인을 분석해 브랜딩 전략에 유용한 인사이트를 제공하는 책 《브랜드 인사이트》를 출간했다.

저자는 요즘 브랜딩의 핵심을 다음의 8가지 키워드로 요약하고 각각의 키워드에 맞는 다양하고 풍부한 사례를 통해 시장에서 성공하는 브랜드의 핵심적인 포인트들을 알기 쉽게 설명함으로써 각자가 처한 환경에 맞춰 적용할 수 있는 브랜딩 불패의 법칙을 소개한다. ‘디자인(Design)’, ‘초세분화(Micro-segmentation)’, ‘취향(Curation)’, ‘브랜드 경험(Brand Experience)’, ‘스토리텔링(Storytelling)’, ‘로컬리티(Locality)’, ‘팬덤(Fandom)’, ‘리브랜딩(Rebranding)’이 바로 그것이다.

김나래 (〈매거진B〉 책임에디터)
: 브랜드를 만들기 위해, 혹은 브랜드를 잘 가꾸기 위해 이 책을 집어 든 누군가에게 짧지 않은 시간 동안 동시대와 호흡하면서 브랜드 문화를 일궈온 실전파 저자가 채집한 생생한 사례들로 귀한 레퍼런스를 제공할 것이다.
: ‘나’를 잘 아는 것이 중요하다. 브랜드 본질에 집중하면 남과 다른 점을 볼 수 있을 것이다. 이 책과 함께 가장 나다운 브랜딩으로 브랜드 텐션을 끌어올리기 바란다.
양혜영 (CJ ENM 마케팅기획 제너럴매니저)
: 요즘 브랜딩의 풍부한 케이스 스터디 그 자체만으로도 매우 값지다. 책을 덮고 실전에 뛰어들 당신에게 끝없이 좋은 질문을 만들어주고 함께 답을 찾아가는 가이드라인이 될 것이다.

최근작 :<브랜드 인사이트>,<탐나는 프리미엄 마케팅>,<학교에서 배운 경제, 직장에서 배운 경제, 시장에서 배운 경제> … 총 8종 (모두보기)
소개 :

은행나무   
최근작 :<어쩌다 노산>,<연애의 이면>,<그랑 주떼>등 총 630종
대표분야 :2000년대 이후 한국소설 5위 (브랜드 지수 1,000,800점), 일본소설 6위 (브랜드 지수 469,907점), 에세이 26위 (브랜드 지수 276,599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