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가로수길점] 서가 단면도
(0)

연간 160만 명이 찾는 영국의 ‘국민 상담소’에서 매일 사람들의 마음을 위로하고 치유해온 베테랑 심리치료사가 가장 자주 들었던 고민인 ‘나는 왜 이렇게 휘둘리는 걸까요?’에 대한 실질적이고 체계적인 해결책을 알려준다.

친구, 가족, 연인, 동료 등 다양한 관계 속에서 이리저리 휘둘리며 힘들어하는 사람, 무리한 요구를 거절하지 못해 애쓰다 지쳐버린 사람, 막상 자신이 도움이 필요할 때는 아무 말 못하고 혼자 끙끙거리는 사람, 할 말을 제때 하지 못하고 밤잠 설치는 사람 등 손해만 보는 인간관계에 지친 이들에게 진짜로 필요한 것은 ‘단칼에 관계 끊는 법’이나 ‘사이다식 보복법’이 아닌 ‘나를 지키는 관계를 만드는 법’이다.

4가지 소통 유형의 특징부터 마음을 읽어주는 4가지 마법의 주문, 관계를 잡아주는 4개의 팔 등 실용적이고 체계적인 테크닉을 통해 따뜻하지만 단호하게, 유연하지만 단단하게 나를 지키는 소통 방식과 관계의 기술을 알려주는 10주간의 자기 돌봄 수업.

니콜라스 피콕 (검사, 영국 검사협회 정신보건복지 회장)
: 많은 법조인들이 강도 높은 업무 스트레스에 시달리는 한편 항상 ‘강한 모습’을 보여야 한다는 압박감을 느낀다. 안젤라 센의 책은 구체적이고 실질적인 해법을 통해 잠깐의 위안이 아닌, 자신의 심리 상태를 이해하고 변화시키기 위한 핵심적인 심리 도구로 관계와 소통에 대한 이해의 폭을 넓혀줄 것이다.
나디르 콘트랙터 (유니버셜뮤직그룹 디지털전략&사업개발 부사장)
: 우리가 사는 초연결 세상에서는 소통이 전부이다. 우리는 자신의 생각을 열린 마음으로 진정성 있게 말할 수 있어야 하며 타인의 마음의 소리도 공감하며 경청할 줄 알아야 한다. 그래야 우리의 잠재력이 완전히 실현될 수 있다. 안젤라 센의 시기적절한 책은 우리에게 꼭 필요한 소통의 기술을 망라하여 모든 이들의 필독서가 될 것이다.
벤자민 호프 (소아과전문의, 런던 킹스칼리지대학병원 소아과장)
: 영국 국립정신과에서 풍부한 경험을 쌓아온 안젤라 센은 자칫 복잡하고 어려울 수 있는 학문적 개념과 활용법을 누구나 이해하기 쉽게 명확한 방식으로 풀어낸다. 학교, 가정, 직장 등 다방면에서 많은 사람들에게 소통과 관계의 기술에 대한 훌륭한 교과서가 될 것이다.
김창모 (전 주영한국대사관 공사)
: 심리치료사 안젤라 센은 이론과 실무를 겸비한 영국 공인심리치료 전문가로 오랜 기간 다양한 심리적 문제를 전문적으로 다루어왔다. 지난 15년간의 연구와 경험의 결정체인 이 책은 소통의 어려움을 겪는 사람 누구나 스스로 문제를 파악하고 해결할 수 있도록 돕는 길잡이가 될 것이다.
양혜정 (굿네이버스 UK 대표)
: 유니세프와 함께 진행한 난민 아동들을 위한 심리정서 지원 프로그램에 귀한 지식과 재능을 더해주었던 안젤라 센의 첫 책이 출간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15년의 경험과 전문성이 더 많은 사람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
펠릭스 벅스턴 (음악프로듀서, ‘베이스먼트 잭스’ 멤버)
: 드디어 사람들이 신체뿐만 아니라 정신건강의 중요성에 대해 깨닫고 있다. 우리 자신의 마음을 알아가는 길의 훌륭한 안내자가 되는 이 책을 즐거운 마음으로 응원한다. 안젤라 센은 모두가 함께 마음을 다지고 앞을 바라보며 더 나은 세상을 만들어 가기 위해 마음 깊은 곳에서 우러나오는 진정성 있는 목소리를 들려준다.

최근작 :<나를 지키는 관계가 먼저입니다> … 총 2종 (모두보기)
소개 :

쌤앤파커스   
최근작 :<내 일의 필로소피>,<AI 사피엔스>,<건너가는 자>등 총 503종
대표분야 :마케팅/브랜드 2위 (브랜드 지수 99,942점), 경영전략/혁신 2위 (브랜드 지수 240,740점), 에세이 3위 (브랜드 지수 1,066,814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