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가로수길점] 서가 단면도
(0)

뉴욕타임스 베스트셀러 1위, 아마존 심리학 1위에 빛나는 마이클 싱어의 책. 한국과 인연이 깊은 저자의 한국어판 서문과 성해영 교수의 감수와 함께 완전판으로 돌아온 이 작품은 ‘여행 갈 때 반드시 챙겨가야 할 책’으로 유명해진 심리, 치유서의 전설적 저술이다. 역자는 추가되거나 누락된 원고의 번역과 함께 새로운 감각으로 작품 전체를 다듬어 완전판의 가치를 더했다.

미국의 한 TV 프로그램을 통해 소개된 이래, 지금도 여전히 분야 1위를 지키며 식을 줄 모르는 사랑을 받고 있는 이 책의 성공 비결은 외부의 조건에서 자신의 행복을 찾으려 했던 사람들의 시선을 각자의 내면으로 돌리게 한 데 있다. 그리고 그 작은 변화는 거대한 자기 혁명의 시작이 되었다.

첫문장
'이름이 기억나지 않네. 뭐였더라? 이런, 벌써 그녀가 저기 오고 있는데. 뭐더라······샐리, 수우? 바로 어제 들었는데 내가 왜 이러지? 이거 참 난감하군." 알고 있겠지만 당신의 머릿속에서는 한시도 끊임없이 마음의 독백이 이어지고 있다.

디팩 초프라 (의학자,영성철학자,심신의학의 대가이자 뉴욕타임즈 베스트셀러 작가)
: 마이클 싱어는 우아하고도 단순한 방법으로 독자를 한 걸음 한 걸음씩 지혜의 근원으로 데려간다. 이 책을 주의 깊게 읽으면 당신은 영원을 맛볼 것이다.

레이 쿠르츠바일 (발명가, 저술가)
: 동양은 동양이고 서양은 서양이다. 하지만 마이클 싱어는 영적 탐구로부터 일상의 고난에 이르기까지 성공을 이루는 방법에 관한 이 뛰어난 책을 통해 이 위대한 두 전통 사이에 다리를 놓아 준다. 프로이트는 삶은 사랑과 일로 이루어진다고 말했다. 싱어의 지혜가 번뜩이는 이 책은 훌륭한 웅변과 재치 그리고 강력한 논리로써 이 말을 완결시켜 준다. 일과 사랑은 사심 없는 헌신의 양극임을 보여줌으로써 말이다.
루이스 시아바치 (메릴린치 부사장)
: 마이클 싱어는 나의 마음을 완전히 새로운 사고의 차원으로 열어 주었다. 이 책을 통해 나는 새롭고 흥미로운 방식으로 심리학적이고도 지적인 도전을 받았다. 많은 시간 동안의 내적 성찰을 요구할지도 모르겠지만 이 책은 자신과 진리에 대한 깊은 이해를 추구하는 모든 이들이 반드시 읽어야 할 책이다.
미산 (중앙승가대학교 교수, 서울 상도선원 선원장)
: 세상의 가장 위대한 스승들은 중도中道를 가르친다. 그러나 이들이 표현하는 영적 언어들은 비밀스럽고 일상적이지 않다. 양극단을 피하고 중간의 길을 가는 것이 중도일까? 양 끝의 한가운데가 중도일까? 중도란 ‘영원히 있다’는 편견과 ‘완전히 없다’는 편견을 모두 벗어나 무수한 원인과 조건들의 관계 속에서 균형과 조화의 중심이 순간순간 지금 여기에서 드러남을 말한다. 다양한 영적 전통을 경험한 마이클 싱어는 이 심오하고 알쏭달쏭한 중도의 가르침을 실제 삶의 예화 속에서 쉽고 명쾌한 언어로 풀어낸다. 중도의 비밀을 확실히 알고 싶은가? 『상처받지 않는 영혼』의 일독을 권한다.
비크람 초두리 (비크람 요가 창시자, 인도 요가대학 설립자)
: 『상처받지 않는 영혼』은 명쾌하고 실질적인 방법으로 인간 삶의 진정한 목표인 깨달음을 성취하는 길을 보여 준다.
성해영 (서울대학교 종교학과 교수, 《내 안의 엑스터시를 찾아서》 저자)
: 마이클 싱어의 『상처받지 않는 영혼The Untethered Soul』은 대단히 흥미로운 책이다. 이미 적지 않은 수의 명상 서적이 시중에 나와 있지만, 이 책은 여러 모로 주목할 만하다. 영어 원제가 간명하게 보여 주듯 우리의 영혼을 속박이나 굴레tether, 즉 자신을 규정하는 한계로부터 자유롭게 하는 방법에 대한 논의가 이 책의 요지이다. 그리 길지 않은 분량임에도 불구하고 명상의 현대적 의미와 중요성을 참으로 친절하게 되짚어 주는 이 책이 독자들에게 소개되어 무척 기쁘다. 일견 평범해 보이는 일상적 삶의 이면에 경이로운 신비가 숨겨져 있다는 가슴 뛰는 진실을 이 책을 통해 확인할 수 있기를 기원한다.
안희영 (서울불교대학원학교 심신통합치유학과 교수, 한국심신치유학회회장)
: 『상처받지 않는 영혼』은 ‘지금 여기’에 살지 못하고 고통 받는 사람들에게 내면의 중심 속에 머물며 매 순간을 온전히 사는 생생한 삶의 길을 친절하게 안내한다. 삶의 고난 속에서 가슴을 닫고 사는 우리들에게 마음의 벽을 넘어서, 삶의 흐름에 저항하지 않고 기꺼이 ‘예’라고 말할 수 있는 실천의 가능성을 보여 준다. 이 책의 안내가 궁극적으로 깨어 있는 마음챙김mindfulness 수련의 실천으로 이어질 수 있다면 더할 나위 없이 큰 선물이 될 것이다.
요기 암릿 데자이
: 정직하게 말해서, 비길 데 없이 훌륭한 책이다. 마이클 싱어는 단순하고도 심오한 역설적 방법으로 독자를 깊은 영적 여행으로 데려간다. 그것은 에고에 얽매인 의식으로부터 출발해서 근시안적이고 억눌린 자아상을 넘어 내적 자유와 해탈의 경지에서 끝을 맺는다. 마이클 싱어의 책은 구도의 결실을 맺지 못한 채 깊고 충만한 삶을 갈구하는 모든 이에게 더없이 귀한 선물이다.
압둘 아지즈 사이드 (아메리칸 대학교 평화학 교수)
: 이 책은 영적 의식의 길을 명쾌하고 강력하게 다뤄 놓은 명석한 담론이다. 마이클 싱어는 영적 여정을 가고 있는 이들에게 확고한 디딤돌을 제공해 준다.
: 『상처받지 않는 영혼』은 내가 여행 갈 때 반드시 챙겨 가는 다섯 가지 물건 중 하나이자 가장 사랑하는 책이다. 내가 이 책에서 가장 좋아하는 부분은 ‘마음속 가시 빼내기’이다. 여러분에게도 영적 여행을 시작할 수 있는 소박한 시작점이 될 것이다.
랍비 잘만 샤흐터 샬로미
: 당신의 신성한 자아를 비쳐 보여 줄 거울이 이 속에 있다. 이 책 속에서 당신은 깊은 영성을 맛볼 것이다. 교의와 의식으로 덧칠되지 않은 알짜 영성을 찾고 있다면 이 책을 읽어야 한다.
제임스 오데어 (이지과학연구소장)
: 마이클 싱어는 꾸밈없고 명쾌한 문장으로 위대한 영적 가르침들의 핵심을 전한다. 이 책의 각 장들은 속박된 인간의 상황에 대한 깊은 성찰로서, 그 낱낱의 매듭을 우아하게 풀어내어 영혼을 자유롭게 해줄 방법을 알려 준다. 그 단순함과 정확성이 이 책의 놀라운 경지를 말해 준다.
진 휴스턴 (철학자, 심리학자, 『신화적 삶과 가능성에 대한 열망』 저자)
: 『상처받지 않는 영혼』은 의식의 본성과 그것을 실제로 의식적으로 사용하는 법에 대해 내가 읽은 책 중에 실로 가장 뛰어난 담론이다. 이것은 우리의 진면목, 드러나고 있는 인간성 속에서 우리가 대면하는 그것에 대한 가장 명쾌한 설명이다.

최근작 :<삶이 당신보다 더 잘 안다>,<명상 저널>,<마이클 싱어 명상 다이어리> … 총 69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우주의 홀로그래피>,<비르발의 지혜문답> … 총 54종 (모두보기)
소개 :연세대학교 전기공학과를 졸업했다. 정신세계에 입문한 이래로 줄곧 의식 현상을 탐구하면서 관련 서적들을 번역 소개해 왔다. 옮긴 책으로는 『상처 받지 않은 영혼』, 『우주가 사라지다』, 『풍요의 마스터에게 듣는 깨달음 그리고 지혜』, 『사람은 왜 늙는가』, 『1분 명상법』, 『깨달음 이후 빨랫감』, 『티벳사자의 여행 안내서』, 『지중해의 성자 다스칼로스』 등이 있다.
최근작 : … 총 5종 (모두보기)

라이팅하우스   
최근작 :<삶을 예술로 만드는 법>,<삶이 당신보다 더 잘 안다>,<지도 끝의 모험>등 총 47종
대표분야 :다이어트 13위 (브랜드 지수 22,335점), 경영전략/혁신 14위 (브랜드 지수 45,919점), 성공 44위 (브랜드 지수 18,975점)
추천도서 :<사업의 철학>
미국 비즈니스 업계는 이 책의 출간 이전과 이후로 나뉘었다는 평가를 받는 한 권의 책이 있습니다. 일본에서는 '개업하는 지인에게 선물하는 책'으로 유명한 스테디셀러 <사업의 철학>입니다. 전 세계에서 지금까지 700만 부가 판매되었는데, 유독 우리나라에서만 절판 상태였다가 <사업의 철학>이라는 제목으로 소개된 후 조금씩 알려지기 시작했습니다. 조직 안에서의 성공 노하우가 소비되던 과거와 달리 조직 밖의 성공을 다룬 책들이 주목받으며, <사업의 철학>은 창업가들 사이에서 ‘감춰두고 혼자 보고 싶은 책’으로 알음알음 추천되고 있습니다.

라이팅하우스 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