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간 두 번째 여름을 맞아 양장으로 구성된 어나더 커버 특별판

<연의 편지>는 한 장의 편지를 통해 용기와 희망을 전달하는 이야기이다. 주인공 소리는 학교 폭력의 후유증으로 새로운 학교에서도 겉돌고 있었으나, 어느 날 책상 안쪽에 숨겨진 편지를 발견하며 모든 것이 바뀐다. 발신인 불명의 편지는 학교의 비밀 장소와 선생님, 친구들을 소개하며 소리가 빨리 적응하기를 응원하고, 소리는 새로 사귄 친구와 함께 편지를 보낸 사람을 찾아 학교를 누비며 예전의 밝은 모습을 되찾고 편지에 숨겨진 마법 같은 진실을 찾게 된다.

우리는 언제나 자기 생각이 올바른지 끊임없이 불안해하고 고민한다. 그런 우리 모두에게 이 책이 우리는 틀리지 않았다는 작은 응원이 되기를 바란다.
제가 연의 편지 볼 때가 친구관계 때문에 힘들었을 때인데 이 웹툰 보며 정말 위로 많이 받았고 공감되는 부분도 있었어요 물론 웹툰 주인공이 부러웠던 적도 있었죠. 그런 의미에서 제 인생 최고의 웹툰으로 생각해요. 진짜 감명 깊게 잘 봤습니다. 작가님 감사해요 이 책은 명품입니다.
iq116
이야기가 참 따뜻하고 좋아요. 네이버 웹툰에서 작가님 작품이 10주간 연재되는 동안 매주 기대했던 기억이 솔솔 납니다. 네이버 웹툰 지옥캠프 단편에 연재되었던 작품들도 모두 잘 봤어요!! 누구에게 선물하기도 좋고, 두고 읽어도 좋을 책입니다. 일찍 사서 행복하네요.
spdlqjgpfla
용기를 내서 한 행동이 오히려 그 사람에게 피해가 가는 행동이었을까 걱정되어 두려워지는 중에, 친구의 편지 속 고맙다는 말 한마디에 위로가 되고 다른 용기가 생기게 되는 그런 내용이 너무 예쁘고 부러웠다. 나도 다른 이에게 이 편지들 같은 이가, 이 편지를 보내는 이가 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슞뿅
이현세, 이두호 작가가 프로듀싱하는 지옥캠프에 참가하여 네이버웹툰에서
두 개의 단편과<연의 편지>를 연재했다.
-14년 9월, 지옥캠프 단편선 시즌4 네 번째 작품으로 <수조> 연재
-15년 11월, 지옥캠프 단편선 시즌5 다섯 번째 작품으로 <섣달 그믐> 연재
-18년 8월, 여름 특선 10부작으로 <연의 편지> 연재
2019년 9월 – 중국 국제만화축제 금룡상 ‘해외특별상’ 수상
2019년 10월 – 문화체육관광부 2019 ‘오늘의 우리만화상’ 수상
2019년 10월 – 한국만화영상진흥원 ‘2019 우수만화도서’ 선정
<연의 편지> 포함, 국내도서 3만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 (외국도서.중고도서.전자책.참고서 주문금액은 제외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