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공전의 히트를 기록한 <커피점 탈레랑의 사건수첩>의 작가 오카자키 다쿠마의 첫 번째 작품. 주인공 나츠키는 고등학교 친구인 후유코와 오랜만에 만난다. 둘은 주위의 기묘한 일의 '계'기를 알아내어 '절'차에 맞게 설명하는, 이른바 '계절'이라는 추리 놀이를 함께 하던 사이로 사실 나츠키는 후유코를 고등학교 때부터 줄곧 짝사랑해왔다.

명쾌하게 일상 속 미스터리를 푸는 나츠키에게도 후유코가 자신을 어떻게 생각하는지는 도저히 풀리지 않는 미스터리 그 자체다. 대학교 졸업과 취직, 전근, 이사 등 인생의 여러 이벤트를 거치면서도 서로의 끈을 놓지 않고 '계절'을 여전히 함께 즐기는 두 사람. 그러나 이제 이 복잡하게 꼬인 감정과 관계를 정리할 때가 다가온다.

프롤로그
제1화 겨울 : 기념사진 소고
제2화 봄 : 유채꽃, 코스모스, 낮달맞이꽃
제3화 여름 : 여름의 첫울음
제4화 가을 : 꿈나라에서 너는 두려워한다
최종화 겨울 : 계절은 돌고 돈다, 회전목마처럼
에필로그
작가의 말

최근작 :<여름을 되찾다>,<쓰쿠모 서점 지하에는 비밀의 바가 있다>,<커피점 탈레랑의 사건 수첩 5> … 총 50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24종 (모두보기)
소개 :아주대학교 미디어학부 졸업. 현재 프리랜서 일어 번역가로 활동 중이다. 옮긴 책으로 《붉은 박물관》, 《이름 없는 별의 비가》, 《안드로메다의 고양이》, 《여름을 되찾다》, 《안녕, 크림소다》, 《바람을 사랑하다》, ‘잔업세 시리즈’, 《계절은 회전목마처럼》 등이 있다.

오카자키 다쿠마 (지은이)의 말
저는 마치 신들린 것처럼 단기간에 일필휘지로 글을 써서 원고를 완성했고, 그래서인지 완성한 순간에는 “뽑히지 않아도 상관없어. 이 작품을 쓰길 잘했어”라고 생각할 정도로 스스로 만족했습니다.

㈜소미미디어   
최근작 :<데몬즈 크레스트 1>,<정조 역전 세계의 동정 변경 영주 기사 3>,<남자 금지 게임 세계에서 내가 해야 할 유일한 일 1>등 총 2,082종
대표분야 :라이트 노벨 4위 (브랜드 지수 2,018,501점), 추리/미스터리소설 19위 (브랜드 지수 103,871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