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분당야탑점] 서가 단면도
(0)

소원우리숲그림책 19권. 『자개장 할머니』는 어느 날, 집이 망해서 새로운 동네로 이사를 오게 된 주인공 아이가 자개장에서 나온 신비한 할머니를 만나 자개 나라를 모험하며 다시 힘을 얻게 되는 이야기다. 부모님의 맞벌이로 인해 혼자 시간을 보내는 일이 많은 아이는 답답한 마음에 자기도 모르게 자개장 할머니를 부르게 된다.

자개장에서 나온 자개장 할머니는 아이를 따뜻하게 보살펴 줄 뿐 아니라 아이에게 유쾌한 가르침을 주고, 살아가면서 가장 소중한 보석이 무엇인지도 알려 준다. 이 책은 ‘힘든 상황에서도 희망을 잃지 않고 당당하게 나아가라’라는 메시지를 통해 이 책을 읽는 독자들이 내 안의 소중한 보석을 발견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영옥 (전통자개명장)
: 바닷속에서 건져진 조개가 아름다운 자개장으로 완성되기까지, 그 과정에는 애틋한 사랑과 성이 담겨 있습니다. “우리 집은 망했다.”라고 말했던 가족은 사랑이 가득 담긴 자개장만큼은 버리지 않았기에 다시 힘을 내서 살아갑니다. 사랑은 우리 삶은 영롱한 자개빛처럼 아름답게 빛나게 합니다.
이정은 (채율 대표)
: 진짜와 가짜가 뒤섞인 요즘, 『자개장 할머니』는 진짜가 무엇인지를 알려 주는 유쾌하면서도 진한 감동을 담은 책입니다. 무엇이든 빠르게 사고, 버리는 과잉의 시대에서 오랜 정성이 담긴 개장은 진짜 영혼이 깃든 우리의 문화유산입니다.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이삿짐 트럭에 커다란 자개장이 실렸습니다. 정들었던 동네를 떠나며 세 식구는 속상한 마음이 들었지만, 엄마는 자개장만 있으면 새로운 곳에서도 다시 일어설 수 있다고 했습니다. 하지만 이사를 온 곳에서 정작 아이는 함께 놀 친구가 없어 심심하기만 합니다. 더군다나 덩치 큰 자개장이 좁은 방 한가운데를 떡하니 차지하고 있으니, 아이는 그 모습이 못마땅하게 느껴졌습니다. ‘치, 태권도장에 가면 나도 친구들 많은데…….’ 온종일 집에서 자개장과 함께 시간을 보내야 했던 아이는 태권도 학원에 다니고 싶었지만, 사범님은 어른과 함께 다시 오라고 했습니다. 아이는 답답한 마음에 “아무라도 상관없으니 지금 당장 어른이 나타났으면 좋겠다!”라고 크게 소리를 지르고, 때마침 자개장 속에서 “짜잔!” 하고 온몸이 자개 무늬로 알록달록한 자개장 할머니가 나타납니다. 자개장 할머니를 만난 아이는 새로운 자개 세상을 경험하게 되는데…….

수상 :2018년 볼로냐국제아동도서전수상작
최근작 :<[빅북] 자개장 할머니>,<자개장 할머니>,<또 말도 안 되는 이야기> … 총 24종 (모두보기)
소개 :상상보다 더 비현실적인 세상에서 복숭아의 깊은 향기를 찾아 매일 조금씩 신나게 달립니다. 쓰고 그린 책으로는 『너는 누굴까』, 『파도가 온다』, 『감나무가 부르면』 등이 있습니다.

소원나무   
최근작 :<우정 챌린지>,<나, 꾀병 아니라고요>,<하나의 작은 용서>등 총 125종
대표분야 :청소년 문학 1위 (브랜드 지수 10,847점), 초등3~4학년 1위 (브랜드 지수 32,601점), 100세 그림책 1위 (브랜드 지수 1,225점)
추천도서 :<곤충 호텔>
소원우리숲그림책 17권. 『곤충 호텔』은 곤충들의 쉼을 위해 만들어진 곤충 호텔에서 곤충 손님들이 저마다의 방법으로 겨울을 나는 이야기를 담은 국내창작그림책입니다. 곤충 호텔은 실제로 곤충들의 안전한 서식 환경과 시민들의 생태 교육을 위해 사람들이 만든 공간으로, 이야기의 모티프가 되었습니다. 곤충들이 안전한 보금자리에서 보살핌을 받으며 빛나는 존재로 새롭게 태어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시작된 『곤충 호텔』은 어느새 찾아온 반가운 봄처럼 희망을 가득 품고 여러분의 일상으로 찾아갈 것입니다.
- 유재곤 (전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