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편견과 관습에 얽매이지 않고 환경과 가치, 더 나은 미래에 도전했던 19세기 실존 여성 식물학자이자 원예사 케이트 세션스의 일대기를 엮은 그림동화이다. 열정과 믿음으로 자신의 삶을 개척하고, 나아가 한 도시의 풍경까지 바꾼 19세기 당찬 여성 식물학자이자 원예사 케이트. 21세기 어린이 독자도 흥미롭게 접할 수 있게 엮은 이 책은 세월이 흐를수록 빛나는 가치와 인생관, 그리고 어린이들의 롤모델이 되어 줄 인물의 올곧은 삶을 소개하고 있다.

줏대 있는 삶과 미래를 내다보고 꾸준히 실천했던 19세기 한 여성 식물학자의 발자취는 시간이 흐른 지금도 우리에게 큰 나무 같은 그늘을 드리운다. 함축적이고 담백한 글과 자연의 에너지가 느껴지는 그림, 나무 정보까지 채워진 아기자기한 책갈피를 넘기다 보면 격변하는 21세기를 헤쳐나갈 우리 어린이들이 갖출 바람직한 삶의 태도는 과연 무엇인지, 상록수처럼 시들지 않는 지혜를 귀띔해 주는 케이트의 목소리가 들리는 듯하다.

최근작 :<세상의 모든 나무를 사막에 심는다면> … 총 5종 (모두보기)
소개 :미국 서북부 오리건 주 포틀랜드의 숲이 우거진 강가 선상가옥에 살고 있다. 그는 한겨울 남부 캘리포니아에 다녀온 다음, 이 이야기를 쓰기 시작했다.
작가는 그 지역 특유의 갈색 사막 풍경과 샌디에이고 발보아 공원을 가득 채운 초록 숲의 강렬한 대비에 마음을 빼앗겼다. 그 풍경 뒤에 시대를 앞서 내다본 식물학자이자 원예사의 손길이 닿아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 작가는 샌디에이고라는 도시에 큰 그늘을 드리운 케이트 세션스의 나무 인생 이야기를 어린이들에게 들려주게 되었다.
최근작 :<다르지만 괜찮아>,<마리오의 놀라운 폴짝 뛰기> … 총 49종 (모두보기)
소개 :질 맥엘머리는 여러 어린이책에 글을 쓰고 그림을 그린 그림책 작가입니다. 미국의 전문 서평지 ‘커커스 리뷰’는 그녀의 작품을 ‘재미있는 이야기에 더 많은 유머를 불어넣는 그림’이라고 평가했습니다. 지금은 뉴멕시코의 앨버커키에서 살고 있으며, <마리오의 놀라운 폴짝 뛰기>는 우리나라에 소개되는 질 맥엘머리의 첫 그림책입니다.
최근작 : … 총 37종 (모두보기)
소개 :어린이책을 기획, 번역하고 있어요. 우리말로 옮긴 책으로는 『작은 씨앗을 심는 사람들』, 『엄마가 너에 대해 책을 쓴다면』, 『여섯 번째 바이올린』, 『일곱 빛깔 내 감정의 책』 등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