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리플(XRP)은 비트코인보다 더 나은 건전한 돈이다.” 이더리움의 공동 설립자인 비탈릭 부테린. 그는 리플이 비트코인의 지배력에 도전할 뿐만 아니라 ‘더 강력한 대안’이 될 것이라고 말한다. 즉, 비트코인이 암호화폐의 ‘금’이라면 리플은 ‘다이아몬드’라는 것이다.

그러나 리플을 비롯한 암호화폐 투자자들은 ‘리또속(리플에 또 속았다)’이라고 비아냥거린다. 리플이 SEC(미국증권거래위원회)의 소송으로 3년째 눌려 있는 가격을 비꼬는 말이다. 하지만 상황이 급반전되었다. 2024년 8월 8일, 미국 법원은 SEC가 처음 요구한 벌금인 19억 5,000만 달러의 1/10도 안 되는 1억 2,500만 달러의 벌금을 최종 부과하는 판결을 내렸다. 이는 SEC의 주장인 ‘리플은 증권으로 일반 투자자에게 판매된 것은 증권법 위반’이라는 내용을 일축한 판결로써 단순히 리플만의 승리가 아니라 가상자산 시장에 전체에 대한 규제의 명확성을 높인 중요한 판결이다. 이로써 그동안 꼼짝 않던 리플의 가격이 움직이기 시작했다.

리플 전문 유튜브 ‘타임 레버리지’의 운영자인 저자 문창훈은 리플이 빅뱅을 일으킬 거라는 전문가의 주장을 뒷받침할 만한 근거를 다방면으로 제시하며 조목조목 논리적으로 설명한다. 급등할 종목 추천이나 치고 빠지는 가격 예측으로 유혹하는 다른 유튜브와 차원이 다른 저자는 리플 하나만 집중적으로 분석해 구독자들의 신뢰가 높기로 유명하다.

‘국가 간 금융결제 시스템’의 핵심 기술, ‘탈(脫)달러화로 뭉친 브릭스 페이’ 뒤에 숨겨진 리플넷, ‘스테이블코인 출시’와 리플의 중장기적인 비전, 그리고 블랙록과 그레이스케일을 위시한 세계 금융업계의 거대한 기득권 세력들이 리플을 둘러싸고 어떻게 이합집산하고 있을까? 가상세계로의 진입을 가속화하고 있는 CBDC(중앙은행 디지털화폐)의 출현과 함께 바야흐로 리플은 디지털화폐와 암호화폐를 이어 주는 ‘브릿지 통화’를 넘어 기축통화로, ‘화폐의 패권’에 가까워지고 있다는 것을 책 『리플 빅뱅』에서 자세히 알아보자.

김성현 (인피닛블록 공동 창업자 COO)
: ‘시간을 들여 막대한 수익으로 치환한다’는 의미의 유튜브 채널명처럼 블록체인, 가상자산 그리고 리플 생태계에 공들인 필자의 시간과 노력이 고스란히 느껴집니다. 많은 독자가 이 책을 통해 언론이 만든 이미지에 가려진 ‘진짜 리플’의 가치를 찾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Head of Korea Marketing Ethan (Lbank Labs)
: 리플의 기술은 글로벌 금융 네트워크 통합과 보안성에서 두각을 나타내며, 암호화폐 시장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이 책은 리플이 어떻게 금융 혁신을 이끌어가는지, 그리고 그 과정에서 신뢰성과 보안성을 유지하는지를 명확히 설명하여, 금융업계와 투자자들에게 귀중한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
김지호 (토큰포스트 대표)
: 리플(XRP)에 대한 깊이 있는 분석을 제공해 온 ‘타임 레버리지’ 님의 책에는 리플의 본질과 미래를 이해하는 데 필수적인 지침이 담겨 있습니다. 블록체인 업계의 귀중한 통찰을 담은 이 책을 모든 가상자산 애호가와 전문가들에게 추천합니다.
Growth Manager Sean (TON Society Korea)
: 개인적 경험에 비추어 볼 때, 디지털 자산 분야는 매우 방대하여 모든 개념을 개인이 깊이 이해하기 어렵습니다. 따라서 각 학습 목표별로 체계적인 자료가 필요합니다. 이 책은 리플(XRP)의 중요성을 심도 있게 다루고 있어, 리플에 대해 알고 싶으신 분들께 유용한 자료가 될 것입니다.
이현제 (카탈라이즈 대표)
: 몰입이 드물어진 시대, ‘타임 레버리지’는 수년간 XRP의 발자취를 따라가며 얻은 지식을 공유해왔고, 이 책에서 그 축적된 인사이트를 독자와 나누고 있습니다.

최근작 :<리플 빅뱅> … 총 2종 (모두보기)
소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