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매년 여름 유럽으로 스케치 여행을 떠나는 일러스트레이터 다카하라 이즈미가 이번엔 발트 삼국과 슬로베니아, 크로아티아로 향했다. 작가만의 여행 철칙은 가능한 현지인의 생활을 보고 경험할 수 있는 장소를 선택하는 것이다.

숨 가쁘게 관광지를 돌아다니기보다 한순간에 시간을 거슬러 온 듯한 중세 골목, 전통 요리를 내놓는 레스토랑과 카페, 사람 냄새 물씬 나는 시장 등을 여유롭게, 자유롭게 거닌다. 그러다 인상 깊은 장면이나 마음에 드는 풍경을 만나면 그림을 그린다.

첫 번째는 핀란드 헬싱키에서 시작해서 에스토니아, 라트비아, 리투아니아의 발트 삼국을 도는 여정이다. 주로 발트 삼국의 수도를 중심으로 북유럽의 역사와 문화, 음식, 풍경을 만날 수 있다. 이어서 다음 해는 동유럽인 슬로베니아와 크로아티아의 시골 마을을 찾았다. 특히 크로아티아에서는 6년 전 처음 방문한 이후로 소중한 인연을 이어가고 있는 농장 ‘카사 디 마티키’에 묵으며 유럽의 시골 생활을 만끽한다.

최근작 :<일상의 시간을 거니는 유럽 스케치 여행>,<가끔은 길을 헤매도 좋은 유럽 작은 마을 스케치 여행> … 총 2종 (모두보기)
SNS :http://instagram.com/izumitakahara29
소개 :
최근작 : … 총 4종 (모두보기)
소개 :일본 도요대학을 졸업하고, 일본의 무역회사에서 2년 반 동안 일했다. 2005년 귀국하여 출판계에 발을 들인 후 현재까지 꾸준히 다양한 일본 도서를 소개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 『가끔은 길을 헤매도 좋은 유럽 작은 마을 스케치 여행』, 『나는 매일 서점에 간다』, 『도쿄식 홈카페』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