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라오스에서 태어나 캐나다에서 공예작가로 활동하는 아로너 컨노래그는 펀치 니들이라는 전통 공예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세련되고 모던한 작품을 잇달아 발표하면서 센세이션을 일으켰다. 그녀의 첫 책인 《부쿠의 펀치 니들 소품》은 일상과 집에 잘 어울리는 예쁜 디자인의 펀치 니들 작품 20가지를 소개한다.

단계별 그림 설명과 도안, 영감을 주는 작품 사진을 보면서 근사한 쿠션이나 벽걸이, 가방, 블랭킷, 멋진 러그를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다. 기본을 익힌 다음에는 나만의 작품도 만들어볼 수 있을 것이다. 실물 패턴 도안은 다운로드 받아서 사용할 수 있도록 파일로 제공한다.

작품마다 싱그러운 식물과 추상 패턴, 다양한 스티치와 색상의 조화가 돋보인다. 이것이 부쿠 작품의 가장 큰 매력이다. 또한 펀치 니들이라는 전통 공예 기법이 최근 어떤 스타일로 거듭나고 있는지 흥미롭게 살펴볼 수 있다.

최근작 :<부쿠의 펀치 니들 소품>
소개 :
최근작 : … 총 61종 (모두보기)
소개 :

황금시간   
최근작 :<티처 : 벨몬트 아카데미의 연쇄 살인>,<러브 온 더 브레인>,<드론으로 본 제주도 낚시터>등 총 114종
대표분야 :뜨개질/퀼트/십자수/바느질 7위 (브랜드 지수 50,643점), 제과제빵 16위 (브랜드 지수 3,108점)
추천도서 :<수상한 재봉틀의 생활 소품>
<수상한 재봉틀의 생활 소품>이라는 타이틀대로, 작가의 작품은 어딘가 수상하면서 독특하다. 색감과 디자인, 바느질 솜씨는 단아하기 그지없는데, 알고 보면 재봉틀을 처음 만지는 사람도 쉽게 만들 수 있는 작품들이라는 점이 그렇다. 작품에 얽힌 에피소드를 풀어내는 작가의 글 솜씨 또한 예사롭지 않아서 ‘읽고 싶은 소잉 책’이 있다면 바로 이 책이 아닐까 싶다. 
- 권명희 편집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