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Blu-ray]
본 상품은 차세대 미디어 블루레이 디스크입니다.
기존의 DVD-Player에서는 재생되지 않으며, 전용 플레이어에서만 재생되오니 이용에 참고해 주십시오.


"완전무결한 사운드 퀄리티! 작은 바람소리부터 늑대의 섬뜩한 울음소리까지 모든 장면에서 실제적인 인장감을 전달한다.
- Blu-ray.com (사운드 평가 만점 획득)
"한 눈 팔 수 없는 영화만큼이나 귀 기울이지 않을 수 없는 끝내주게 훌륭한 음성해설(stunning Commentary),
서둘러 구입하라!(buy this one ASAP!) - 제이슨 콜먼(starpulse.com)


- <나크> <스모킹 에이스> <A-특공대>의 조 카나한 감독 연출
- <배트맨 비긴즈> <테이큰>의 리암 니슨 주연
- Blu-ray.com 리뷰 화질 평점 4.5 / 음질 평점 5 (5점 만점)를 획득한 궁극의 AV 퀄리티
- 조 카나한 감독 및 편집 스태프가 참여한 전편 음성해설 트랙 수록! (한글자막)
- 20여분의 HD 삭제장면 수록(한글자막)

■ <글래디에이터>, <로빈후드> 리들리 스콧& 토니 스콧 제작, <A-특공대> 조 카나한 감독 연출!
전미 박스오피스 1위로 검증된 최강의 흥행 조합을 만난다!

헐리우드 미다스의 손, 스콧 형제와 <A-특공대> 조 카나한 감독이 <더 그레이>로 전격 의기투합해 전 세계 영화 팬들의 가슴을 설레게 하고 있다. 알래스카 설원 한복판에서 무자비한 대자연에 맞서는 프로페셔널 가드의 사투를 그린 생존 블록버스터 <더 그레이>는 <글래디에이터>, <로빈후드>의 거장 감독 리들리 스콧과 <맨 온 파이어>, <에너미 오브 스테이트>의 토니 스콧이 공동 제작자로 참여한 작품. 거기에 <A-특공대>로 발군의 흥행 감각을 과시한 조 카나한 감독이 연출자로 전격 합류해 거장의 명성이 새로운 천재 감독의 감각으로 재 탄생하게 되었다. 대작의 스펙터클한 액션과 시각적 즐거움을 모두 만족 시키는 천재적 비쥬얼리스트로 칭송 받는 스콧 사단의 신화가 신예답지 않은 탄탄한 스토리 전개와 스타일리쉬한 영상미로 최고의 주가를 달리고 있는 흥행 연출자의 손에서 다시 쓰여지게 된 것. 개봉과 동시 전미 박스오피스 1위라는 예견된 스코어를 입증하며 서로의 이름값을 다시금 확인하고 있는 <더 그레이>가 2월 16일 생존 블록버스터의 강렬한 흥행 눈보라를 국내 극장가에 휘몰아치게 할 것이다.


■ <테이큰> 리암 니슨, 역대 최강 캐릭터 '프로페셔널 가드'로 전격 귀환!
그의 카리스마가 극한의 생존 블록버스터로 업그레이드 된다!

딸을 납치 당한 전직 특수요원의 무조건적인 추격과 절제된 실전 무술로 전 세계 관객들의 찬사를 이끌어냈던 <테이큰> 리암 니슨이 올 겨울, 처절한 생존 본능까지 업그레이드 해 돌아온다. <스타워즈 에피소드1: 보이지 않는 위험>, <테이큰>, <다크 나이트> 등을 통해 치밀하게 다듬어진 스타일 액션의 정석을 선보여왔던 그가 이번에는 주변환경까지 이용해 생존만이 목적인 '날 것' 그대로의 거친 액션을 선보일 예정. <더 그레이>에서 리암 니슨이 열연한 오트웨이 캐릭터는 알래스카 석유 탐사 현장에서 작업자들을 대자연의 위협으로부터 보호하는 프로페셔널 가드이자 해박한 지식과 본능적인 감각으로 무장한 생존 전문가로 등장한다. 특히 <테이큰>에 이어 다시 한번 프로페셔널한 캐릭터 연기에 도전한 이번 촬영에 앞서 적지 않은 나이와 혹독한 촬영환경을 염두한 리암 니슨이 정신 무장을 위해 촬영 내내 직접 준비한 늑대 고기를 육포로 먹어왔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그 결과에 대한 기대치를 더욱 높게 만들고 있다. 사랑하는 가족의 품으로 돌아가기 위해 또 한번 목숨을 건 사투를 벌이게 된 리암 니슨의 모습에 올 겨울, 관객들 또한 다시 한번 '역시 리암 니슨'이란 찬사를 아끼지 않게 될 것이다.


■ 2012년 리암 니슨의 'BIG 5 블록버스터 프로젝트'!
그 첫 번째 스타트, 생존 블록버스터 <더 그레이>가 온다!

리암 니슨이 2012년을 액션스타로써의 '원년'으로 선포하며 거침 없는 흥행 질주에 나섰다. 생존 블록버스터라는 유례 없는 극한의 컨셉으로 야심 찬 첫 흥행 스타트를 끊게 될 <더 그레이> 이후 무려 4편의 블록버스터 차기작들이 줄줄이 대기 중이기 때문이다. 2월 16일 시작될 <더 그레이>의 흥행 질주 바통은 3월, <타이탄의 분노>로 바로 이어질 예정이며 뒤이어 5월에는 SF 블록버스터 <배틀쉽>이 포진되어 있다. 하반기로 이어지는 리암 니슨의 스크린 침공은 7월 <다크 나이트 라이즈>에 이어 드디어 10월, 전 세계 영화 팬들이 손꼽아 기다려 온 <테이큰2>로 이어질 예정이다. 바로 그 첫 번째 주자인 <더 그레이>를 통해 야심 찬 스크린 점령을 시작하게 될 리암 니슨은 2012년을 향한 결의만큼 비장한 눈빛과 표정을 포스터를 통해 고스란히 보여주고 있다. 전작인 <A-특공대>부터 이미 호흡을 맞춰 온 헐리우드 미다스의 손, 스콧 형제와 조 카나한 감독이라는 든든한 지원군까지 대동하고 있으니 <더 그레이>로 시작될 2012년 스크린 출격은 그 누구도 쉽사리 제어하지 못할 것으로 전망된다.


■ 전 세계 흥행 신화 주역들 총집결!
<더 그레이>를 탄생 시킨 드림팀 제작진에 주목하라!

제작자 스콧 형제와 조 카나한 감독 그리고 리암 니슨의 존재감 만으로도 선택의 이유가 충분한 <더 그레이>는 작품의 탄생을 함께 한 주요 제작진 하나하나까지 헐리우드의 내로라하는 재원들로 채워져 더욱 큰 기대감을 갖게 한다. <트래스포머> 1편과 3편, <스타워즈 에피소드3: 시스의 복수> 등으로 절정의 감각을 인정 받고 있는 편집 감독 로저 버튼은 물론 <다크 나이트>, <인셉션>, <배트맨 비긴즈>의 캐스팅 디렉터 존 펩시데라 그리고 <글래디에이터>, <블랙호크다운>의 음악감독 마크 스트레이튼필드가 <더 그레이>의 제작을 함께 했다. 또한 <2012>의 아트 디렉터 로스 뎀스터와 <혹성탈출: 진화의 시작>, <왓치맨>, <블레이드3>, <엑스맨 시리즈>의 특수효과와 의상을 담당해온 카라 앤더스, 코트니 다니엘 그리고 <트랜스포머>, <스타트렉: 더 비기닝>의 스턴트 코디네이터 벤 브레이까지 필모그래피만으로도 각자의 분야 최고의 자리에서 활약 중인 멤버들이 <더 그레이>를 위한 드림팀에 기꺼이 합류해 주었다. 리암 니슨과 함께 한 역대 최강 드림팀 제작진의 결과물이 11월 30일, <더 그레이> 블루레이를 통해 그 실체를 드러낼 예정이다.


■ <더 그레이>의 또 다른 관전 포인트!
블록버스터의 중압감으로 가슴 속 깊숙이 배어드는 감동의 휴머니티!

헐리우드 드림팀 제작진과 리암 니슨의 존재감 이외에도 <더 그레이> 속 눈 여겨 볼만한 또 하나의 관전 포인트는 바로 생존 블록버스터의 묵직한 중압감으로 관객의 가슴 속까지 파고드는 감동의 휴머니티에 있다. 사랑하는 가족에게 돌아가기 위해 모든 것을 걸고 극한의 상황들을 부딪혀 나아가는 오트웨이(리암 니슨)와 동료들의 모습에는 삶과 죽음이라는 원초적인 물음에 관한 연출자의 메시지가 숨어 있기 때문이다. 평소 블록버스터 장르에 혹평을 늘어놓기로 유명한 미국의 유력 영화비평가 로저 에버트의 이례적인 별점 평가(3.5/4)에서도 엿보이듯 <더 그레이>는 이러한 감동의 휴머니티까지 지닌 보기 드문 수작으로 손꼽히고 있다. 특히 영화의 시작과 끝 부분에서 리암 니슨의 매력적인 목소리로 읽혀 내려가는 시 구절은 엔딩 크레딧이 오른 후에도 관객이 자리에서 일어나지 못할 만큼 깊이 있는 울림과 메시지를 전해주고 있다. 개봉과 동시 전미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며 평단과 관객의 연이은 호평을 이어가고 있는 올 겨울 최고의 기대작, <더 그레이>가 지닌 또 다른 찬사의 이유를 이제 곧 스크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생존 블록버스터의 몰입감은 그 시작부터 다르다!
<더 그레이> 속 역대 가장 리얼한 비행기 추락 씬 화제!

<더 그레이>가 기존 헐리우드 블록버스터들과 차별화 되는 또 하나의 중요 포인트는 바로 독특한 연출기법으로 관객의 호흡마저 가빠지게 만드는 리얼한 비행기 추락 씬을 꼽을 수 있다. 리암 니슨이 연기한 프로페셔널 가드 오트웨이와 동료들의 달콤한 귀향의 꿈이 산산조각 나버리는 <더 그레이> 속 극한 5단계의 출발점이기도 한 이 장면은 캐릭터들 간 갈등의 출발점이자 오트웨이 캐릭터의 프로페셔널한 노련미를 엿볼 수 있는 주요 장면이기도 하다. 25주 간의 고된 업무를 끝내고 2주간의 꿈 같은 휴가를 실감하기도 전, 원인조차 알 수 없는 대혼란에 휩싸이며 알래스카 설원 한 복판을 향해 곤두박질 치는 기체 안 장면은 이제껏 볼 수 없었던 극도의 긴장감과 리얼리티를 선사하기 충분하다. 특히 동물적인 직감으로 기체의 이상 징후를 포착한 오트웨이가 비어 있는 옆 좌석 안전벨트까지 사용하며 안전을 확보하는 장면과 클로즈업 된 얼굴과 함께 알래스카 설원을 비춰주며 선보이는 색다른 편집, 음향 기술은 관객의 눈과 귀는 물론 호흡까지 스크린을 따라 요동치게 만드는 신선한 경험을 만끽하게 해 줄 것이다. 조 카나한 감독의 천재적인 연출 감각으로 탄생한 <더 그레이> 속 비행기 추락 씬을 확인하는 순간, 관객들은 자신도 모르는 사이 이미 극한의 단계로 치닫고 있는 생존 전쟁의 실체를 깨닫게 될 것이다.
Disc - 1 장

상영시간 - 본편 118분, 부가영상 140분(음성해설 포함)
자막 - 한국어, 영어
화면비율 - 1080p Full HD/23.976fps (2.35:1)
오디오 - 영어 DTS-HD Master Audio 5.1, DD 2.0 (음성해설)
상상하는 모든 재난이 한번에 닥쳐온다!

알래스카에서 석유 추출공과 작업자들을 외부의 위협과 야생 동물들로부터 보호하는 임무를 지닌 프로페셔널 가드 '오트웨이'.(리암 니슨 역) 그는 일행들과 함께 고향으로 돌아가기 위해 비행기에 탑승하게 된다. 그러나 비행기는 알래스카의 알 수 없는 설원 속으로 곤두박질 치고 살아남은 생존자들은 영하 30도에 육박하는 추위와 두려움 그리고 눈보라 속에 남겨지게 되는데... 살아 남기 위해 남쪽으로 이동하는 이들에게 거대한 자연은 상상하지 못한 덫으로 그들을 위협하고 설상가상 이제껏 경험한 적 없는 강력한 적과 맞서게 된다. 과연 그들은 가족의 품으로 돌아갈 수 있을까... 그 남자의 반격이 시작된다!
음성해설
참여 멤버: 조 카나한 감독, 편집자 로저 바튼 & 제이슨 헬만
언어: 영어 DD 2.0
자막: 한국어

최근작 :<[블루레이] 더 그레이 : 스틸북 한정판 박스세트>,<[블루레이] 더 그레이 : 쿼터슬립 스틸북 한정판>,<[블루레이] 더 그레이 : 렌티큘러 풀슬립 스틸북 한정판> … 총 15종 (모두보기)
소개 :영화배우 겸 감독. 각본과 감독, 출연까지 했던 <블러드, 거츠, 불렛 앤 옥테인>으로 장편 데뷔, 2002년 선댄스 영화제에서 첫 상영되었고 그에게 인디펜던트 스피릿 어워드 감독상 후보에 오르는 영광을 안겨주었던 경찰 드라마 <나크>로 알려진다. <스모킹 에이스><A-특공대><더 그레이>등의 작품이 있다.
최근작 :<라스트 러브 인 뉴욕>,<리버 피닉스의 콜 잇 러브>,<[블루레이] 더 그레이 : 스틸북 한정판 박스세트> … 총 28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백악관을 무너뜨린 사나이>,<[4K 블루레이] 쉰들러 리스트 : 30주년 스틸북 한정판 (3disc: 4K UHD + 2D + 보너스BD)>,<크롤 행성의 위기> … 총 185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람보르기니: 전설이 된 남자>,<더 요트>,<데이 투 다이> … 총 25종 (모두보기)
소개 :1963년 미국 뉴욕 태생. 뉴욕대학교에서 경제학을 전공했다. <프리즌 브레이크>시리즈, <더 그레이> <캡틴 아메리카: 윈터 솔져>등에서 비중있는 조연으로 인상적인 연기를 펼쳤다. <인터섹션><엔드 오브 왓치>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했으며 <더 퍼지: 거리의 반란>에서 주연을 맡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