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직장암으로 6개월 시한부 선고를 받았지만 자연생활과 자연식으로 20년째 건강히 살아가고 있는 사람, [MBC 스페셜] ‘목숨 걸고 편식하다’의 주인공, 수많은 암 환자들이 암을 치유한 자연생활의 방법과 자연식을 공유하는 ‘자연생활의 집’ 원장 송학운이 전하는 암 치유의 해법. 이 책은 암을 치유한 저자 개인의 경험을 넘어 저자가 ‘자연생활의 집’을 통해 20년간 접해왔던 다양한 암 환자들과 암을 이겨낸 사람들의 이야기에 집중했다. 저자 스스로를 포함해 그들이 어떻게 암을 이기게 되었는지, 암 환자와 암 환자들이 참고하고 따를 수 있도록 세심하고 종합적으로 정리했다.

최근작 :<기적의 자연식 밥상>,<[큰글자 도서] 나는 살기 위해 자연식한다 >,<당신은 살 수 있습니다> … 총 6종 (모두보기)
소개 :1992년 9월, 직장암에 걸려 6개월 시한부 삶을 선고받았다. 대수술 후 항암치료를 받으라는 의사의 권유에도 불구하고 산골로 들어가서 자연식을 처음 시도하였다. 맛과 영양, 시각적인 효과까지 고려하여 자연식을 연구, 개발해낸 아내의 헌신적인 노력으로 1년 만에 몸이 좋아져서 30여 년이 가까운 현재까지 건강하게 생활하고 있다. 현재 경북 영덕군 병곡면 칠보산 자락 해발 600미터 고지에 <자연생활교육원>을 열어 전국각지에서 찾아온 수많은 암 환자들의 건강 지킴이 역할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