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외계인에게 남치됐다가 9일 만에 돌아온 어느 지구인의 우주 여행 체험을 그린 <9일간의 우주여행>. 1987년 6월 호주의 58세 농부 미셸 데마르케가, 아름다운 용모의 외계인들을 만나 그들의 행성 '티아우바(Thiaoouba)'에 다녀온 체험을 기술한 형식이다.

외계인이 지구인에게 전하는 충고가 소설의 중심에 깔려 있다. 초광속 우주여행의 원리, 인류와 인종의 기원, 무(Mu)대륙과 피라미드, 아틀란티스 대륙, 이스터 섬 석상의 주인공, 핵전쟁으로 멸망한 행성들, 창조주와 빅뱅, 결가부좌의 외계인과 원광, 공중부양과 텔레파시, 영혼의 불멸성과 윤회, 예수 그리스도의 정체, 환경오염과 지구문명의 위기... 등 외계인 타오가 주인공에게 전하는 메시지는 방대한 주제를 아우른다.

역자 서문
저자 서문

1장 타오
2장 핵정쟁과 파멸
3장 지구 최초의 인간
4장 황금빛 행성
5장 다른 행성에서 사는 법 배우기
6장 7인 지도자와 오로라
7장 무 대륙과 이스터 섬
8장 심령권 여행
9장 '이른바' 현대 문명
10장 또 다른 외계인과 나의 전생
11장 예수의 정체
12장 성자들의 무덤
13장 귀향

저자 후기

최근작 :<9일간의 우주여행>,<예수의 별 : 9일간의 우주여행> … 총 5종 (모두보기)
소개 :프랑스 태생으로 오랫동안 호주에서 농부로 살아왔다. 젊은 시절에는 프랑스군 소속으로 프랑스령 적도 아프리카에서 근무하기도 했다. 58세가 되던 해인 1987년 6월 26일 자정쯤 외계인에게 ‘납치’됐다가 9일 만에 돌아온다. 그 경험을 책으로 펴낸 것이 이 책이다. 책 출간 이후 50여 차례의 공개 강연을 했다. 그 후 이 책의 일부 내용이 포함된 『She and I』라는 책도 썼다. 그러나 이 책은 앞의 책과는 달리 주로 육아와 낙태에 관한 개인적인 견해가 담겨있다.
최근작 : … 총 9종 (모두보기)
소개 :서울에서 태어나 서울대학교를 졸업하고, 중앙일보 [뉴스위크한국판] 편집 위원과 [포브스 코리아] 객원 편집 위원으로 일했다. 옮긴 책으로는 『무정부 시대가 오는가』(2001, 들녘), 『9일간의 우주여행』(2008, 리베르), 『탐욕하라』(2012, 리베르), 『신약성경을 보다』(2014, 리베르스쿨) 등이 있다.

M.J.P. 데마르케 (지은이)의 말
나는 이 책을 내가 받은 지시에 따라 썼다. 책의 내용은 단연코 내가 직접 체험한 사건들을 기술한 것이다.

어떤 독자들에게는 이 엄청난 이야기가 완전히 창작된 공상과학 소설처럼 보이리라 생각한다. 그러나 내게는 그런 창작에 요구되는 풍부한 상상력이 없다. 이 책은 공상과학 소설이 아니다.

선의를 가진 독자들은 외계의 친구들이 나를 통해 지구인들에게 전하는 메시지의 진정성을 인정할 수 있을 것이다. 이 메시지에는 여러 인종과 종교에 관한 많은 언급이 있지만, 이는 저자의 인종적.종교적 편견을 반영한 것이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