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일본 전국학교도서관협회, 일본 도서관협회, 일본 어린이도서연구회 선정도서. 고양이 한 마리가 동생이 태어난 후 언니나 형이 겪는 외로움과 갈등을 그대로 전해준다. 갓 태어난 아기 돌보기에 바빠 위의 아이를 잠시 제쳐두고 있었던 엄마가 아이를 잠시만이라도 꼭 껴안아주고 싶게 만드는, 엄마들을 위한 책이기도 하다. 달콤 쌉쌀하고도 간절한 아이의 마음을 고양이의 표정과 동작에 잘 담아내 마치 한 편의 동시 그림책을 보는 듯하다.




최근작 :<리키가 퇴원한 날>,<여행의 시작>,<이름 없는 고양이> … 총 110종 (모두보기)
소개 :일본 후쿠오카현에서 태어나 도쿄 학예 대학 재학 중에 동화집 <별과 트럼펫>으로 데뷔했습니다. 《흑고양이 산호랑》 시리즈로 길가의 돌멩이상 유소년문학상, 《이름 없는 고양이》로 고단샤 그림책상 등을 수상했습니다. 한국에 소개된 작품으로 <꼬리가 생긴 날에는>, <마법사 카린>, <나도 안아줘> 등이 있습니다.
최근작 :<깜장이>,<토마토야, 왜 그래?> … 총 3종 (모두보기)
소개 :1972년 가나가와 현에서 태어났으며, 다마미술대학 회화과 졸업하였습니다. 재학 시절부터동판화와 그림책 작업을 시작하였고, 1995년 볼로냐 국제그림책원화전 유니세프상을 받았습니다. 1996년에는 같은 전시회에서 입상했습니다. 쓰고 그린 책으로 『마음에 드는 것』 『미쓰코와 도마뱀』 『연지는 오줌싸개』 『토마토야, 왜 그래?』 등이 있고, 그림을 그린 책으로 『물방울무늬 치와와』 『나도 안아 줘』 등이 있습니다. 『깜장이』로 제68회 소학관아동출판문화상, 제25회 일본 그림책상 대상, 제4회 나미콩쿠르 퍼플아일랜드상을 받았습니다.
최근작 :<코코코코 놀이 그림책>,<사랑 사랑 ㄱㄴㄷ>,<그대로 계세요 어머니, 아버지> … 총 188종 (모두보기)
소개 :

김숙 (옮긴이)의 말
엄마를 온통 차지한 갓 태어난 아기를 바라보며 샘을 내는 고양이. 하지만 어쩔 수 없다는 걸 알고 괜히 한번 강한 척 해 보는 고양이.

너한테 빌려 줄게 / 내가 젤 좋아하는 엄마 무릎 / 바깥은 환하고 바람도 상쾌한걸.
난 이제 컸으니까 / 풀밭에서 잘 수 있어.
나 이제 다 컸으니까 / 지붕 위에서도 잘 수 있어.

하고 의젓한 척 해 보지만, 이내 돌아와 엄마 무릎을 머리로 막 밀어대는 고양이.

있잖아요, 엄마 / 가끔은 나도 안아줘요
잠깐만이라도 좋으니까 / 나도 좀 안아줘요

딴에는 아주 간절할 텐데 그 몸짓이 너무 귀여워 그만 웃음이 납니다. 동생을 안고 있는 엄마의 치마 끝이라도 붙잡고 있고 싶은, 아직 어린 언니나 형을 보는 것 같아서 말입니다.

그림책 언어는 시(詩)라는 말을 실감케 하는 그림책입니다. 아이가 그림을 응시하고 있을 때 엄마는 한 편의 시를 읊듯이 낮은 목소리로, 천천히 읽어주기에 좋은 책입니다.

북뱅크   
최근작 :<행복을 파는 가게 라이프>,<코코코코 놀이 그림책>,<바다가 준 선물>등 총 228종
대표분야 :그림책 9위 (브랜드 지수 911,439점), 외국창작동화 10위 (브랜드 지수 101,200점), 정리/심플라이프 17위 (브랜드 지수 2,880점)
추천도서 :<언제까지나 너를 사랑해>
‘너를 사랑해 언제까지나, 너를 사랑해 어떤 일이 닥쳐도.’ 부모라면 누구나 공감할 이 자장가 구절은 읽을 때마다 가슴을 뭉클하게 합니다. 뉴욕 타임스 베스트 그림책에 8년 연속 선정되면서 세계 여러 나라에 널리 알려진 이 그림책은, 시적인 간결한 글과 성장의 매 순간을 따뜻한 눈으로 포착한 그림이 영원한 사랑의 대물림을 매우 아름답게 표현하고 있습니다. 메마른 현대 사회에 ‘사랑’의 의미를 일깨워 줍니다.

최용선 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