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최근 1, 2년 사이 발레 인구가 부쩍 늘었다고 한다. 보는 발레에서 하는 발레로, 발레의 중심이 바뀌면서 발레를 배우는 사람이 많아졌기 때문이다. 키 성장, 바른 자세에 도움이 되며 리듬에 맞추어 즐겁게 운동할 수 있는 어린이 발레교실은 지역 어디서나 인기가 높다. 취미로 발레를 배우는 성인도 많아졌다.

타고난 몸매와 유연성이 없으면 도전하기 어려운 분야로 취급되던 편견을 넘어, 일반인도 충분히 즐길 수 있는 취미 스포츠가 되었다. 체중 감량은 물론 체형과 자세 교정의 효과가 있고 유산소 운동에 근력까지 기를 수 있는 발레는 요즈음 연예인들의 몸매관리 비법 1순위로 소개되면서 큰 관심을 끌고 있다.

이처럼 취미로 발레를 배우는 사람, 발레리나의 꿈을 키우며 훈련하는 사람, 그리고 발레를 전공하는 학생과 프로 발레 댄서에 이르기까지, 발레를 하는 사람들에게 반드시 필요한 책은 무엇일까? 자세나 동작을 지도하는 가이드북을 떠올리기 쉽지만, 이 책을 번역한 김효순 교수는 “춤을 추는 사람은 반드시 뼈와 근육에 대해 기본 지식이 있어야 한다”고 주장한다.

이 책에는 발레리나의 몸과 트러블에 관한 모든 이야기가 담겨 있다. 저자는 정형외과 의사다. 발레리나로 활동하며 지방에서 작은 발레단을 이끌던 어머니 덕분에 어려서부터 발레를 배우며 자랐다. ‘발레를 사랑하고, 발레리나를 자식처럼 아끼는’ 의사 선생님이 의학적 지식을 바탕으로 ‘발레리나의 몸을 살리는 조언’을 전하려는 노력이 책으로 나온 것이다.

최근작 :<몸을 살리는 조언>
소개 :
최근작 :
소개 :

세종(세종서적)   
최근작 :<6가지 키워드로 읽는 오늘의 베트남>,<성과로 말하는 사람들>,<애플 엔비디아 쇼크웨이브>등 총 163종
대표분야 :마케팅/브랜드 7위 (브랜드 지수 47,804점), 트렌드/미래전망 일반 11위 (브랜드 지수 41,589점), 경영전략/혁신 11위 (브랜드 지수 69,223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