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영국 로웨나 웨이크필드 작가의 위트있는 글과 한국 안소민 작가의 개성있는 캐릭터가 유쾌한 그림책으로 탄생했다. 반짝반짝 긴 머리털, 노란 머리를 휘날리는 심상치 않은 모습의 곰 톰. 어느 날 문득, 덥수룩해진 긴 머리를 자르고 싶어진 톰은 뚜벅뚜벅 미용사를 찾아 떠나기로 결심한다. 톰은 마주치는 동물 친구들마다 아주 정중히 부탁한다.

“저 좀 도와줄 수 있나요? 지금 당장 머리털을 자르고 싶어요!”라고 말이다. 그렇지만 모두들 자신은 미용사가 아니라는 대답만 할 뿐이었다. 그래도 톰은 포기하지 않았다. 우리의 톰은 기죽지 않고 미용사를 찾을 때까지 당당하게 동물 친구들에게 말을 걸며 길을 재촉한다. 톰의 긴 머리털을 멋지게 잘라 줄 미용사는 어디에 있을까?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동아일보 2018년 4월 7일자 '어린이 책'

최근작 :<더벅머리 톰>
소개 :영국 출신의 어린이책 작가이자 영어 교사로 지금은 스페인의 팜플로나에 살고 있습니다. <더벅머리 톰>은 원래 조카들을 위해 쓴 동화였습니다. 그런데 영국 브라이튼에서 살 때 안소민 작가를 만나게 되었고, 안소민 작가의 그림들이 너무도 마음에 들어 함께 책을 만들자고 제안했습니다. 그렇게 서로 마음이 맞아 즐겁게 만든 책이 바로 <더벅머리 톰>이랍니다.
최근작 :<나는 모으는 사람>,<삶은 달걀과 감자와 호박>,<너도 맞고, 나도 맞아!> … 총 11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그림책과 작가 이야기 3>,<그림책과 작가 이야기 2>,<흉내쟁이 코요테> … 총 248종 (모두보기)
소개 :그림책과 빵 굽기, 걷기를 좋아해요. 대학에서 역사와 영문학을, 대학원에서 서양사를 공부했어요. 어렸을 때는 조그만 개울에 놓인 구멍이 숭숭 뚫린 철판 다리를 무서워하며 건너곤 했어요. 이제는 수천 년 전부터 지금까지 위풍당당하게 서 있는 로마의 수도교 퐁 뒤 가르를 건너며 인간의 대단한 능력에 감탄하는 어른이 되었습니다. 〈그림책과 작가 이야기〉 시리즈를 썼고, 〈아기 물고기 하양이〉 시리즈, 《산타는 어떻게 굴뚝을 내려갔을까?》, 《나뭇잎을 찾으면》 등 수많은 그림책을 우리말로 옮겼습니다.